아일랜드캐슬, 의정부 지역사회 상생 노력 입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일랜드캐슬, 의정부 지역사회 상생 노력 입증

이데일리 2026-01-21 10:29:44 신고

3줄요약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의정부 복합리조트 아일랜드캐슬이 펼치는 지역 사회 상생 노력의 성과를 입증했다.

아일랜드캐슬은 최근 한국사회공헌협회가 주최해 열린 ‘제2회 대한민국 사회적가치 시상식’에서 지역사회 상생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아일랜드캐슬)


이번 수상으로 아일랜드캐슬이 기존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아일랜드캐슬은 지난 연말 관내 저소득층을 돕기 위한 성금과 이용권을 1000만원 상당을 의정부시에 기부했다. 기부는 의정부시가 추진 중인 ‘100일간 사랑릴레이’ 행사에 동참하는 차원에서 추진했다.

지난해 추석 명절에는 관내 어르신 200명을 초청해 삼계탕 식사를 대접하고 추석 선물을, 7월 워터파크 개장에 발맞춰 지역 내 취약가구 지원을 위해 의정부시에 7000만원 상당의 무료 이용권을 전달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의정부시에 소재한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의 관광비즈니스과에 재학중인 졸업예정 학생을 우선 채용했고 지난해 초 의정부에서 열린 ‘세계여자컬링선수권대회’에 참가한 선수 및 세계연맹 관계자 400여명을 위한 숙소를 제공하기도 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아일랜드캐슬은 지역 노년층을 위한 목욕 초청 행사와 결혼식이 어려운 부부들을 위한 합동 결혼식 지원도 계획하고 있다.

아일랜드캐슬의 이같은 지역사회 상생 노력은 2024년 재개장 당시 주요 운영 방침으로 내세운 ‘지역사회에 대한 충분한 역할’이 중심에 있다.

윤세기 아일랜드캐슬 대표는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책임감을 갖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상생의 모델을 만들고 지속적인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