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48kg 뼈말라'도 부족해…"영양 상태 최상" 나이까지 갈아엎었다 (핫이슈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수지, '48kg 뼈말라'도 부족해…"영양 상태 최상" 나이까지 갈아엎었다 (핫이슈지)

엑스포츠뉴스 2026-01-21 09:52:49 신고

3줄요약
'핫이슈지' 이수지.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코미디언 이수지가 새로운 부캐를 탄생시켜 화제다.

20일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에는 '[그 시절 명화] 사랑방 선민과 어머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수지는 이선민과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를 패러디해 흑백 TV프로그램 콘텐츠를 만들었다.

이수지는 소설 속 과부 어머니와 여섯살 딸 옥희를 연기, 나이를 뛰어 넘은 1인 2역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수지는 예전 텔레비전 비율에 맞는 영상 크기와 흑백 필터, 후시 녹음 등으로 과거 프로그램을 완벽히 재현했다.



서울 사투리까지 구현한 이수지와 옛스러운 말투를 구사한 이선민의 열연이 눈길을 끈 가운데, 이수지는 나이까지 연기해 구독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원작과 묘하게 달라진 서사로도 웃음을 자아내 팬들의 열광을 불러일으켰다.

네티즌은 "딸로 보면 딸로 보이고 어머니로 보면 어머니로 보임", "이수지는 5~55살 같아요", "딸이 사랑방 손님보다 커 보여요" 등의 유쾌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일부 네티즌은 "배고픈 시절인데 전부 영양 상태가 최상이다", "또 남다른 부캐 가지고 오셨네요", "이게 뭔지 모르겠어요", "다 볼 때까지 이해를 못한 나. 근데 다 봄" 등의 반응으로 또 다른 네티즌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수지는 '48kg 에겐녀' 브이로그로 뼈말라까지 연기했다는 반응을 얻는가 하면, 좋은 노래 퀄리티와 의외의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래퍼 연기, 여성 인플루언서, 무당 등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연기해 매번 화제의 주인공이 됐다.

사진= 핫이슈지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