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떡집, 프리미엄 선물세트 등 명절맞이 대량주문 사전접수 시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청년떡집, 프리미엄 선물세트 등 명절맞이 대량주문 사전접수 시작

이데일리 2026-01-21 09:09:02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은 본격적인 명절 시즌을 앞두고 기업, 기관, 단체 등을 대상으로 한 대량주문 사전 접수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다가오는 2026년 설 명절을 겨냥해 기획된 이번 사전접수는 실용성과 정성, 트렌드를 모두 담은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청년떡집의 명절 선물세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정성스러운 구성으로 기업 거래처 선물, 임직원 복지용 선물, 기관 및 단체용 답례품은 물론 소중한 지인에게 전하는 격식 있는 명절 선물로도 적합하다.

청년떡집 선물세트의 대표 상품인 황금떡 세트 1호와 황금떡 세트 특1호는 실제 황금이 올라간 떡으로 구성된 명절 전용 프리미엄 제품이다. 제품 중앙에 더해진 금박과 고급스러운 떡 구성은 감사와 축하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있고, 전용 쇼핑백과 패키지 디자인 또한 명절 선물에 어울리는 품격을 갖췄다. 황금떡선물세트는 청년떡집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제품으로 프리미엄 명절 선물세트의 메인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기도 하다.

이와 함께 캐릭터 콜라보 제품인 ‘잔망루피 시그니처 크림떡 세트’, 전통 간식 오란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말랑말랑 꿀오랑 3종(오리지널·인절미·흑임자)’ 등 다양한 제품들도 이번 대량주문 행사에 포함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청년떡집은 이번 사전접수 시작과 함께 실속 있는 혜택을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실속 혜택과 함께 정성스러운 포장, 대량 주문 상담이 가능하다는 강점을 앞세워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기업과 단체 고객의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며 이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명절 선물세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청년떡집 관계자는 “이번 설 명절을 맞아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형 대량구매 혜택과 빠른 선물 준비를 돕기 위한 사전주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황금떡은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하기에 가장 적합한 프리미엄 선물로, 명절 시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