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용인 기흥지구위원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용인 기흥지구위원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경기일보 2026-01-20 23:51:41 신고

3줄요약
20일 흥덕IT밸리에서 열린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수원지역 기흥지구위원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전성훈 신임 회장(왼쪽)과 김기석 이임 회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박소민기자
20일 흥덕IT밸리에서 열린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수원지역 기흥지구위원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전성훈 신임 회장(왼쪽)과 김기석 이임 회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박소민기자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수원지역 기흥지구위원회(이하 위원회)가 제 7·8·9, 10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흥덕IT밸리에서 20일 오후 6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고은별 수원지방검찰청 부장검사와 오선희 기흥구청장, 이기옥 용인특례시 교육청년 여성국장, 박항영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 수원지역 협외회 실장 등 13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김기석 회장 이임사 ▲감사패·공로패 전달 ▲임명패 수여식 ▲지구회 기 전수식 ▲전성훈 회장 취임사 ▲기탁금 전달 등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김기석 이임 회장은 “7년 간의 임기 동안 위원들과 함께 걸어온 길은 저에게 큰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 위원들의 헌신과 노력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더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며 전성훈 회장이 더 큰 열정과 비전을 가지고 협회를 이끌어 가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전성훈 신임 회장은 “무겁지만 영광스러운 회장직에 취임할 수 있도록 지지해 주신 위원들과 인준해 주신 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김기석 회장과 선대위 회장들이 이뤄 놓은 위상을 드높이고 지속 성실하며, 품격 있는 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해 임기를 시작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상일 시장도 축사를 통해 전성훈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김기석 회장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이 시장은 영상 축사에서 “그간 위원회는 우리 사회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든든한 울타리 역할을 해왔다”며 “그동안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전성훈 회장과 위원들이 용인 지역사회 발전에 큰 역할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위원회는 2012년부터 용인시 청소년 유해환경 감시단으로 지정돼 청소년 보호와 범죄 예방을 위해 앞장서 왔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