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기현우가‘찬란한 너의 계절에’에 출연한다.
MBC새 금토드라마‘찬란한 너의 계절에’(기획 남궁성우/극본 조성희/연출 정상희,김영재/제작 팬엔터테인먼트)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찬’(채종협 분)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란’(이성경 분)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찬란’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서로 다른 계절을 살아온 두 사람이 만나 서서히 온기를 나누며 변화해 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기현우는 극 중 나나 아틀리에 디자인1팀 주니어 디자이너 백승규 역을 맡는다.백승규는 철저한 자기 관리로 완성된 탄탄한 몸매와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인물이다.기현우는 외적인 비주얼은 물론 인물의 자신감 넘치는 내면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기현우는 지난2021년 카카오TV오리지널‘징크스’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준과 준’, ‘이사장님은9등급’, ‘사랑의 안단테’, ‘러브 스트라이크’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어왔다.특히 최근에는‘폭군의 약혼녀가 되겠습니다’를 통해 탄탄한 화제성을 입증하며 대세 기대주로 급부상,현재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지지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기현우가 출연하는MBC새 금토드라마‘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오는2월20일(금)밤9시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호기로운컴퍼니]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