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임성근, 결국 '전참시' 통편집…예고 나온 후덕죽까지 '삭제' 민폐 [엑's 이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음주운전' 임성근, 결국 '전참시' 통편집…예고 나온 후덕죽까지 '삭제' 민폐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2026-01-20 16:50:01 신고

3줄요약
사진 = 넷플릭스 / 임성근, 후덕죽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흑백요리사2'로 한창 인기를 끌던 중 음주운전으로 논란에 휩싸인 임성근 셰프의 '전참시' 방송분이 결국 삭제된다.

19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임성근 셰프의 편집 여부는 논의 중"이라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한 바 있으며, 하루 만인 오늘(20일) "임성근 씨 촬영분은 편집될 예정"이라는 추가 입장을 밝혔다.

이는 임성근이 지난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음식 그리고 음주'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술을 좋아하다보니 실수를 했다. 10년에 걸쳐 3번 음주(운전)를 했다"며 과거 음주운전 이력을 고백하면서 논란이 불거졌기 때문.

사진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임성근

'흑백요리사2' 결승 진출은 실패했지만 화제성 1위에 이름을 올려 사실상 최대 수혜자로 불리고 있으며,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임짱tv'의 구독자 수가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도 출연하면서 인기를 입증했다. 

이어 각종 예능 출연을 앞두고 있던 임성근은 지난 17일 방송된 '전참시' 말미 예고편에 등장했다. 

예고 영상 속 임성근은 지난 13일 종영한 '흑백요리사2'로 인기를 얻었으며, 과거 '한식대첩3'의 우승자인 40년 차 경력을 가진 한식 셰프로 소개됐다.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예고편

주방에서 등장한 임성근은 "밥 한 끼를 먹더라도 반찬은 있어야지"라며 본격적으로 요리를 시작했고, 그의 매니저는 "한식에 미쳐 있는 '테토남'"이라고 설명했다. 임성근은 손가락으로 소스를 젓는 털털한 모습으로 패널들을 빵 터지게 만들기도 했다. 

특히 '흑백요리사2' 팀전에서 계량 없이 거침없이 대량 소스를 만들어내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바, 이날도 역시나 계량 없이 기세로 조리에 나섰다. 이 모습을 본 매니저는 "이러니까 사짜(사기꾼) 소리를 듣잖아요 형님"이라고 솔직하게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흑백요리사2'에서 사랑받은 또 다른 백셰프 중식 대가 후덕죽 셰프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예고편

두 사람은 '흑백요리사2' 비하인드를 풀기 시작했고 후덕죽 셰프는 "그때 만약 떨어지면 내일부터 안 나오니까 편하겠다"라는 대가다운(?)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 스튜디오의 임성근은 처음으로 공개하는 소식도 있다고 예고해 시선을 모았다.

그러나 오는 24일 임성근의 '전참시' 촬영분이 삭제되면서 함께 기대를 모았던 후덕죽 셰프의 분량까지 못 보게 돼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 = 넷플릭스, MBC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