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가자 우리ESG] iM라이프, 취약계층 겨울나기 위해 '연탄 2800장·식료품' 나눔 전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함께가자 우리ESG] iM라이프, 취약계층 겨울나기 위해 '연탄 2800장·식료품' 나눔 전개

뉴스락 2026-01-20 16:43:09 신고

3줄요약
iM라이프 임직원들이 ‘따뜻한 겨울만들기’ 행사에서 연탄을 직접 나르고 있다. iM라이프 제공 [뉴스락]
iM라이프 임직원들이 ‘따뜻한 겨울만들기’ 행사에서 연탄을 직접 나르고 있다. iM라이프 제공 [뉴스락]

[뉴스락] iM라이프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함께 서울 서초구 내곡동 일대 에너지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따뜻한 겨울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겨울철 난방 취약 가구의 에너지 부담을 덜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iM라이프와 이번 나눔을 계획한 (사)함께하는 한숲은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비영리 단체다.

iM라이프 임직원 약 10명은 현장 안전교육을 이수한 뒤 연탄 2800장과 쌀·김치·라면 등 식료품을 직접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iM라이프는 이날 직접 전달한 물량 외에 남은 연탄 수량을 오는 3월까지 순차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iM라이프 임직원은 "한파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께 직접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동료들과 한마음으로 봉사하며 상생의 가치를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밝혔다.

박경원 iM라이프 대표이사는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실질적인 상생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iM라이프는 취약계층 지원 및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호우 피해 지원, 청계천 플로깅 캠페인, 장애인복지관 음식 나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