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새학기를 앞두고 편의성과 안전성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키즈 가방' 라인업을 선보였다.
키즈 헤리티지 스쿨 팩' / 영원아웃도어 제공
20일 노스페이스는 ‘빅 샷’, ‘핫 샷’, ‘보레알리스’ 등 글로벌 스테디셀러 백팩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2026 신학기 키즈 가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키즈 가방은 수많은 글로벌 스테디셀러 백팩들을 선보여 온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며, 한층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아이들의 취향에 맞는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에 비상용 호루라기, 야간 반사 원단 등을 더해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세심한 노력을 더했고, 리사이클 소재와 비불소계 발수코팅제를 사용해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켰다.
'키즈 헤리티지 스쿨 팩' 착용한 홍보대사 이준 / 영원아웃도어 제공
통기형 초경량 등판 몰드는 물론, U자형 고탄력 멜빵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논슬립 멜빵 프린트를 적용해 더 가볍고 오래 메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하단까지 넓게 오픈되는 구조 및 내부 분리형 칸막이를 적용해 아이들이 가방 속에 가득 든 내용물을 확인하고, 보관하기에도 편하도록 만들었다. 또한 전면부 대형 포켓은 물론, 보조가방 및 필통 세트 구성으로 수납력을 강화했고, 측면에는 물병 포켓까지 적용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장치도 백팩에 적용됐다. 비상용 호루라기를 가슴버클에 적용하여 아이들이 위급 상황에 언제 어디서든 소리를 낼 수 있도록 했고,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리플렉티브 패치 또한 가슴버클에 적용했다. 색상은 레드, 네이비, 페일피치 및 크림 등 4종으로 아이들이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키즈 아스트로 스쿨 팩’, ‘주니어 보레알리스 스쿨 팩’ / 영원아웃도어 제공
또한 가방과 디자인이 유사한 보조가방과 몰드형 필통이 세트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다. 가슴벨트에 자석 버클과 이밴드를 적용해 아이들이 혼자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고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고, 바닥 오염을 최소화하는 한편, 가방이 스스로 잘 설수 있도록 안정감을 높이는 바닥 보호 부자재를 적용했다. 색상은 제트블랙, 네이비, 블랙의 세 가지로 출시됐다.
주니어 보레알리스 스쿨 팩’은 보다 많은 수납이 필요한 고학년 아이들을 위한 26L 대용량의 헤리티지 백팩이다. 노스페이스의 인기 백팩 보레알리스를 아이들의 편의에 맞춰 더욱 가볍게 디자인하고 가방, 신발주머니와 함께 몰드파우치까지 세트로 구성해 다채롭게 활용 가능하다.
챙겨야 할 준비물이나 소지품이 많은 고학년 아이들을 위한 실용적인 포켓 구성이 가장 큰 특징이기도 하다. 전면에 위치한 다양한 지퍼 포켓과 양 옆 사이드 포켓은 물론, 가방 내부에 전자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포켓 및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등판 쪽 히든 포켓까지 적용해 수납력을 강화했다.
또힌 고탄력 폼 멜빵으로 가볍고 안정적인 착용감과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하며, 체스트 벨트 착용 시 흔들림을 막아 완벽한 밀착감을 준다. 색상은 블랙과 크림 베이지 2종으로 심플하면서도 베이직한 맛을 살렸다.
'키츠 헤리티지 스쿨 팩' / 영원아웃도어 제공
지난해 12월에도 레저용픔 브랜드 평판지수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그 저력을 입증했다. 그 뒤로는 K2, 데카트론, 스노우피크, 블랙야크, 네파, 코베아, 코오롱, 헬리녹스, 스탠리 등이 이름을 올렸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