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 셀피에서 파생된 사꾸 스타일 공식화
- 디카 감성·반짝이 효과·화면 분할 기법의 확산
- 일상 사진을 힙하게 만드는 셀피 연출 방법
아무리 노력해도 힙한 사진을 찍기 힘들다고요? 요즘 힙함의 최전선에 있는 젠Z 아이돌들에게서 최신 사꾸 트렌드를 배워봅시다. 빠르게 요즘 느낌 나는 사진을 배우고 싶다면 이 글을 정독하시기를.
하츠 투 하츠 - 디카 감성
인스타그램 @hearts2hearts
인스타그램 @hearts2hearts
빈티지 디카는 어느덧 감성 필수템이 되었죠. 하투하 멤버들은 쉬는 시간 디카 셀피 삼매경에 빠져있습니다. 약간 어두운 공간에서 플래시를 터트려서 디카 감성을 더하거나 거울에 비친 모습을 활용해 더욱 아련한 느낌을 연출하죠.
키키 - 2000s 반짝임 효과
인스타그램 @kiiikiiii.official
인스타그램 @kiiikiiii.official
키키 멤버들이 요즘 공계에 셀피 올릴 때 빼먹지 않고 써먹는 효과가 있으니, 바로 2000년대 스티커 사진 꾸미기에서 빠지지 않던 화이트 반짝이 효과입니다. 이 스티커는 평범한 배경의 벽도 바로 힙하게 만들어준답니다.
아일릿 - 화면 분할
인스타그램 @illit_official
인스타그램 @illit_official
색대비와 채도를 한껏 낮춰 뽀얗게 색감을 조정하고 여기에 화면 분할로 재미를 주는 셀피 무드를 즐기는 아일릿. 앨범 무드와 맞는 배지, 리본 디테일의 실사를 스티커처럼 활용해서 엣지를 더해요. 신비로운 소녀 같은 아일릿 감성을 따라하고 싶다면 아일릿의 사진 색감을 참고해 보세요.
레이 - 일본 스티커 사진 감성
인스타그램 @reinyourheart
인스타그램 @reinyourheart
사꾸 장인 아이브 레이. 귀엽고 소녀스러운 무드를 사랑하는 그녀가 데뷔 초부터 밀어왔던 사꾸 기법은 바로 일본 스티커 사진 꾸미기 st 감성입니다. 반짝임이나 네온 효과, 천사 날개, 이모지 등을 활용해 블링 블링하게 사진을 꾸며 업로드해 주면 레이 감성 완성!
트리플에스 - 플래시 셀피
인스타그램 @triplescosmos
인스타그램 @triplescosmos
트리플에스의 2003, 2005년생 멤버 니엔과 카에데가 빠져있는 무드는 거울 플래시 셀피입니다. 이 거울 셀피는 몇 년 전부터 유행한 무드이지만 별다른 소품 없이 거울과 핸드폰만으로도 즉각적으로 힙한 무드를 낼 수 있는 셀피 기법이라 여전히 유효한 트렌드입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