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 원으로 아이 메이크업 완성” GS25 ‘손앤박 하티’ 시즌2 단독 론칭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3천 원으로 아이 메이크업 완성” GS25 ‘손앤박 하티’ 시즌2 단독 론칭

위키트리 2026-01-20 10:57:00 신고

3줄요약

손앤박 하티 시즌 2 연출 이미지 / GS25 제공
GS25가 오는 21일 색조 전문 브랜드 손앤박과 협업한 3천 원 균일가 색조 화장품 ‘손앤박 하티(HATTY)’ 시즌2를 단독 론칭, 가성비 뷰티 전략에 속도를 낸다.

GS25는 가성비 뷰티 트렌드에 맞춰 지난해 5월 손앤박 하티 색조 라인을 처음 선보였다. 아이브로우, 립 틴트, 치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모두 3천 원 균일가로 판매하면서도 뛰어난 제품력을 갖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시즌2에서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군을 한층 강화했다. 신제품은 슬림라이너 4종(매트 블랙∙뮤트 브라운∙스킨 베이지∙더스티 베이지), 멀티스틱 8종(블러리 토프∙블러리 돌체∙블러리 모브∙쉬어 누드∙쉬어 로지∙쉬어 시나몬∙티어링 바닐라∙티어링 로즈) 등 12종으로 구성됐다.

슬림라이너는 땀과 유분에 강한 프루프 타입으로, 번짐 없이 선명한 아이라인을 오래 유지해준다. 애교살 음영부터 밑트임, 눈매 확장 등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멀티스틱은 립·아이·치크 등 여러 부위에 활용할 수 있어 단독 사용은 물론 컬러 블렌딩을 통해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뷰티 특화매장에서 모델이 3천 원 손앤박 아이라이너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GS25 제공

듀프(Dupe) 소비 트렌드 확산으로 소용량·가성비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GS25는 3천 원 균일가 화장품을 중심으로 뷰티 카테고리를 육성하고 있다. 특히 손앤박, 무신사, 마녀공장, 마데카21 등 신뢰도 높은 메가 브랜드와 협업해 다양한 기초, 색조 화장품을 단독 출시함으로써 차별화된 상품력과 가격 경쟁력을 동시에 강화하고 있다.

그 결과 2025년 12월 기준 3천 원 가성비 뷰티 화장품 매출은 론칭 초기 대비 13배 성장했다. 동기간 200여 개 뷰티 특화매장에선 가성비 뷰티 매출이 일반점포 대비 무려 22배 이상 높게 나오기도 했다.

이와 함께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스코네’와 협업한 가성비 메이크업 소품도 오는 21일 출시한다. 아이섀도우·아이라이너·아이브로우용 브러시 5종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브러시 세트(5천 원)를 비롯해 퍼프류 상품까지 더해, 편의점에서도 메이크업을 원스톱으로 완성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한다.

관계자는 “고물가 속 합리적인 가격에 필요한 만큼만 구매하려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며, 가성비 뷰티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GS25는 3천 원 균일가를 중심으로 기초부터 색조, 메이크업 툴까지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뷰티 채널’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