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1: Youth, in Bloom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레드 까멜리아. 샤넬은 오래전부터 그 꽃 안에서 아름다움의 비밀을 발견해왔다. 시간에 순응하지 않는 강인한 생명력, 그리고 다시 피어나는 힘. N°1 DE CHANEL은 그 상징에서 태어난 N°1 첫 단계 안티에이징을 위한 제품이다. 핵심 원료인 레드 까멜리아 추출물은 폴리페놀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항산화 효과를 140% 높여* 피부 활력을 강화하고, 그 결과 피부는 날마다 어린 생기로 한층 건강해진다. 그리고 2026년 1월, 또 한 번 샤넬은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에멀전이라는 새로운 혁신을 선보인다. 한층 산뜻하게 피부 유분을 잡아주고 모공을 케어해 매끈한 피붓결을 완성해주는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에멀전은 단 7일 만에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Ex vivo test 결과, 원료적 특성에 한함
** 여성 32명을 대상으로 7일 및 14일 사용 후의 피부 개선 효과를 비교한 평가
N°1: Beauty Gesture
한 손에 들어오는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인 미스트는 샤넬의 코드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원형 보틀의 레드 패키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킨케어 루틴의 마지막 단계에서 메이크업 전후 상관없이 피부에 활력이 필요할 때마다 사용하며,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는 외부 유해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건강한 생기를 되찾아준다.
N°1: A Daily Act of Youth
매일의 모든 뷰티 리추얼에 함께하는 N°1 DE CHANEL은 피부 본연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상태를 유지해주고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한다. 아침 저녁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아이 세럼으로 눈가 활력을 깨우고,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과 크림으로 완성하는 N°1 DE CHANEL 데일리 루틴으로 피부는 나날이 건강한 생기와 활력으로 피어난다.
Copyright ⓒ 노블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