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조정석이 둘째 득녀로 유튜브 활동을 쉬어간다.
18일 유튜브 채널 '청계산댕이레코즈'에는 조정석이 부캐인 '댕이아빠 조점석'으로서 쓴 자필 편지를 업로드했다.
그는 "제일 먼저 항상 영상 시청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부터 드리고 싶다"며 "덕분에 어느새 구독자 50만도 되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그는 "구독자 50만처럼 저에게 반가운 소식이 하나 더 있다. 또 하나의 큰 행복이 찾아왔다. 바로 댕이 동생이 태어났다"고 밝히며 '두 아이의 아빠'가 되었음을 알렸다.
이에 따라 유튜브 활동도 쉬어간다. "당분간 육아로 영상 업로드가 쉽지 않을 것 같다. 미리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글을 남긴다"고 밝힌 조정석은 "아주 잠깐만 쉬었다가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돌아오겠다. 그때는 지금이랑은 또 다른 이야기로 더 재미있는 영상을 들고 올 수 있을 것 같다"고 약속을 더했다.
한편 조정석의 아내인 가수 거미는 지난 14일 둘째 딸을 출산했다. 조정석 측은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가족들의 사랑과 돌봄 속에서 평안히 회복 중"이라며 "아이가 많은 사랑과 축복 속에서 자랄 수 있도록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새 가족을 맞이한 조정석, 거미 부부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힌 바 있다.
다음은 조정석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댕이아빠" 입니다~ 제일 먼저 항상 영상 시청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부터 드리고 싶어요. ^^ 덕분에 어느새 구독자 50만도 되었어요!
그리고 말씀 드리지 못했는데 구독자 50만처럼 저에게 반가운 소식이 하나 더 있어요. 또 하나의 큰 행복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댕이 동생이 태어났어요! 꺄아~
그래서 당분간 육아로 영상 업로드가 쉽지 않을거 같아요. 미리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글 남깁니다. 유튜브 하면서 조회수보다 더 크게 느껴졌던건 "다음 영상 기다릴게요" 라는 댓글들이었는데 그게 저에게 큰 힘이 되더라구요. 아주 잠깐만 쉬었다가 빠른 시일내에 다시 돌아올 거예요!
그때는 아마 지금이랑은 또 다른 이야기로 더 재미있는 영상 들고 올수 있을거 같아요. 다시 인사드릴때까지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꼭! 곧! 또! 만나요! - 댕이아빠 올림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유튜브 '청계산댕이레코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홍진영 언니' 홍선영, 해외서 전한 근황 보니
- 2위 유명 유튜버 납치·살인미수범 母, 도넘은 아들 감싸기…네티즌 '분노'
- 3위 '66억 한강뷰' 드레스룸 공개한 아옳이, 샤넬+에르메스 꽉 채워 화제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