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엔하이픈’ 미니 7집 기념 팝업 연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세계百, ‘엔하이픈’ 미니 7집 기념 팝업 연다

이데일리 2026-01-20 06:00:00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아이돌 그룹 ‘엔하이픈’의 미니 7집 ‘THE SIN:VANISH’ 발매 기념 팝업 매장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이번 팝업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특설 행사장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새 앨범의 서사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앨범과 공식 상품, 오프라인 단독 사은품 등을 만날 수 있다.

2020년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7인조 그룹 엔하이픈은 지난 16일 신규 미니 7집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인간과 뱀파이어가 공존하는 독특한 배경 아래 금기를 깨고 도피를 감행한 연인의 서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을 방문한 고객들은 신규 앨범과 함께 다양한 공식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총 4종의 테마로 포장된 앨범과 아크릴 포토키링, 티셔츠, 후디, 파우치, 윈드브레이커 등 총 11 품목의 엔하이픈 공식 상품을 선보인다.

더불어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새 앨범을 구매하면 앨범 구매 특전 행사에 참여할 수 있고 무작위로 포토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오프라인 팝업에서만 특별하게 멤버들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받아갈 수 있다.

또한 머치를 7만원 이상 구매시 엔하이픈의 미공개 초상 포토카드도 무작위로 증정한다. 새 앨범과 머치를 합쳐 10만원 이상 구매시 멤버들이 담긴 수배포스터 7종 1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팝업 입장은 오직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네이버예약을 통해 1인 1회만 예약할 수 있으며, 머치 스토어존 이용 역시 1인 1회로 제한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엔하이픈의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한 팝업을 강남점에서 선보이게 돼 뜻깊다”며 “다양한 행사를 통해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미공개 초상 포토카드까지 풍성한 혜택을 선보여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