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1 '가요무대' 1931회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 정보를 알아보자. 이번 주 가요무대는 '겨울연가' 특집이다.
'가요무대' 진행자 김동건(오) / '가요무대' 공식 홈페이지
이번 방송에서는 서수남, 설운도, 한수영, 정서주, 오유진, 노고지리, 최진희, 최우진, 윙크, 김범룡, 장은숙, 신승태, 전유진, 재하 등이 출연한다. 겨울 감성을 담은 노래부터 추억의 명곡까지 다채로운 선곡으로 꾸며질 '가요무대'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이날 첫 무대는 서수남이 '겨울바람'과 '흰 눈이 오네'로 문을 연다. 이어 설운도가 '고향 설'로 분위기를 이어간다. 한수영은 '눈이 내리는데'를 선보이며, 정서주는 '첫눈 내린 거리'로 무대를 꾸민다. 다음으로는 오유진의 '겨울 이야기'가 준비돼 있다.
노고지리는 '찻잔'으로 무대에 오른다. 최진희는 '카페에서'를 부르고, 최우진은 '찻집의 고독'을 노래한다. 윙크는 '커피 한 잔'으로 개성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김범룡은 '겨울비는 내리고'로 자신만의 감성을 노래한다.
이어 장은숙이 '당신의 첫사랑'을 들려주고, 신승태는 '그리움만 쌓이네'를 부른다. 전유진은 '애모'를 선곡했다. 재하는 '꿈속의 사랑'으로 무대에 오른다. 마지막 순서는 설운도가 '추억의 소야곡'으로 장식한다.
이번 가요무대는 겨울 정취와 향수를 동시에 담아낸 선곡으로 꾸며진다. 세대를 아우르는 명곡 퍼레이드가 또 한 번 안방에 잔잔한 여운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가요무대' 1931회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1. 겨울바람(1)+흰 눈이 오네(서수남과 하청일) / 서수남
2. 고향 설(백년설) / 설운도
3. 눈이 내리는데(한명숙) / 한수영
4. 첫눈 내린 거리(이미자) / 정서주
5. 겨울 이야기(김세화&이영식) / 오유진
6. 찻잔(노고지리) / 노고지리
7. 카페에서(최진희) / 최진희
8. 찻집의 고독(나훈아) / 최우진
9. 커피 한 잔(펄시스터즈) / 윙크
10. 겨울비는 내리고(김범룡) / 김범룡
11. 당신의 첫사랑(장은숙) / 장은숙
12. 그리움만 쌓이네(여진) / 신승태
13. 애모(김수희) / 전유진
14. 꿈속의 사랑(현인) / 재하
15. 추억의 소야곡(남인수) / 설운도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