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3회' 임성근 셰프, 이레즈미 전신 문신 및 학교폭력 의혹 재조명...나락 위기에도 타투 공개 예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음주운전 3회' 임성근 셰프, 이레즈미 전신 문신 및 학교폭력 의혹 재조명...나락 위기에도 타투 공개 예고

살구뉴스 2026-01-19 17:29:32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임성근 셰프가 음주운전 전과를 셀프 폭로한 가운데 그의 문신 또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임성근 셰프 음주운전 3회 고백

유튜브 채널 '임짱TV'

지난 18일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임성근 셰프가 음주운전 전과를 자진 고백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임성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술을 좋아하다보니 실수를 했다. 10년에 거쳐 3번 음주(운전)를 했다"고 실토했습니다. 

당시 형사 처벌을 받아 면허가 취소됐다는 그는 "내가 잘못한 건 잘못한 거니까 면피하고 싶지 않다. 그래서 정신 차리고 안 하는 것"이라며 음주운전을 고백한 취지를 설명했습니다. 

가장 최근 적발된 것이 6년 전이라고 고백한 그의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3번의 음주운전 이력에 충격을 표했고, 실망감을 드러냈습니다.

 

임성근, 전신 문신도 재소환

유튜브 채널 '임짱TV'

이 가운데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임성근이 팔뚝과 목 등 눈에 띄는 부위에 문신을 한 것으로 보이는 사진 여러 장이 공유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더불어 임성근 셰프가 최근 '학교폭력' 의혹을 해명한 사건도 재조명됐습니다. 

지난 16일 임성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떤 분께서 성격이 와일드하다 보니 '임짱도 분명히 학교 폭력에 연루된 것 아니냐'더라"며 자신을 둘러싼 루머를 언급했습니다. 

이어 "저는 학교를 안 다녀서 학폭이 없다. 중학교 3학년 때 가출해 일하다 잡혀 왔고, 고등학교는 입학하자마자 다시 나왔다. 학폭 할 시간이 없었다. 걱정은 안 하셔도 된다"고 선을 그었던 바 있습니다. 

 

임성근, 전신 문신 공개 예고까지..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한 누리꾼은 임성근에게 "멋진 문신 보여주세요"라는 댓글을 남겨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같은 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임성근의 문신 사진이 공개됐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임성근은 팔, 목, 가슴 부분이 모두 이어지는 이레즈미 스타일의 문신을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에 임성근은 "그럴까요. 요즘은 아주 멋진 타투 많이들 하시길래 따라 해봤습니다. 그런데 그게 문제가 되진 않죠^^"라며 문신 공개까지 예고했습니다. 

 

엇갈린 누리꾼들 반응

온라인 커뮤니티

누리꾼들의 반응은 엇갈리고 있습니다. 일부는 음주운전 사실을 스스로 밝히고 반성의 뜻을 전한 점에 주목하며 지나친 비난은 자제해야 한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특히 문신 여부나 학교폭력 관련 해명이 음주운전과는 직접적 연관이 없는 만큼, 지나친 마녀사냥을 경계하는 목소리도 이어졌습니다. 

반면 일각에서는 연예·방송계에서 활동하는 인물인 만큼 도덕적 책임을 보다 엄격하게 바라봐야 한다며 비판적인 시선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임성근 셰프의 음주운전 자진 고백 이후 온라인에서는 관련 논란이 연쇄적으로 확산되며 파장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