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서하얀, 살림도 남다르네…"계란은 1등급만, 후라이팬 2달마다 교체" (서하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임창정♥' 서하얀, 살림도 남다르네…"계란은 1등급만, 후라이팬 2달마다 교체" (서하얀)

엑스포츠뉴스 2026-01-19 16:30:02 신고

3줄요약
서하얀 개인 채널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자신만의 살림 철학과 식재료 기준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17일, 서하얀은 개인 유튜브에는 "이 구역의 계란 담당은 나야, 나! 서하얀표 계란 레시피"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서하얀은 평소 계란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즐겨 한다며, 식재료 선택부터 조리 과정까지 자신의 기준을 솔직하게 밝혔다.

서하얀은 "한국인의 주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계란을 자주 먹는다"며 "남편이 계란은 꼭 1등급 제품만 사용해 달라고 부탁해서 지금은 무조건 1등급만 구매한다"고 말했다. 

이어 "계란으로 건강식, 저염식, 다이어트 식단은 물론 아이들 반찬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다"며 식단 관리에 대한 관심도 드러냈다.

서하얀 개인 계정

특히 그는 자주 해 먹는 메뉴로 양배추 계란전을 소개하며 직접 요리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조리 과정에서 눈길을 끈 핑크색 프라이팬에 대해 묻자, 서하얀은 자신의 프라이팬 관리 원칙을 설명했다. 

그는 "프라이팬은 굳이 비싼 제품을 고집하지 않는다"며 "신혼 초에는 백화점에서 브랜드 제품을 사기도 했지만, 스크래치가 나면 결국 의미가 없더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스크래치가 생기면 발암 물질이 나올 수 있다는 점은 고가 제품이나 저가 제품이나 다르지 않다고 생각한다"며 "그래서 양말 관리하듯이 프라이팬은 주기적으로 교체한다. 보통 2~3개월 주기로 바꾼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하얀은 2017년, 자신보다 18세 연상인 임창정과 결혼해 두 아들을 낳았다. 여기에 임창정이 전처와의 사이에서 얻은 세 아들까지 더해 총 다섯 아들을 키우며 대가족의 살림을 책임지고 있다. 

사진= 서하얀 개인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