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진. 사진제공 | 제이지스타
[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 ‘미스트롯4’ 예선에서 올하트를 받은 김희진의 ‘부초’가 음원으로 발매됐다.
김희진은 18일 공식 SNS를 통해 TV CHOSUN ‘미스트롯4’ 예선 무대에서 화제를 모은 ‘부초’ 음원 발매 소식을 전했다. ‘부초’는 ‘미스트롯4 예선전 올하트 베스트 PART1’ 앨범에 수록돼 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김희진은 최근 방송된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서 현역부X ‘구로 정수라’로 등장해 정체를 숨긴 채 목소리로만 무대를 장악했다. 사랑의 이별과 아픔을 탄탄한 보이스와 호소력으로 풀어낸 그는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마스터 전원의 하트를 받으며 본선에 직행했다.
‘미스트롯’ 시즌1 TOP8 출신인 김희진은 7년 만에 재도전에 나섰고, 올하트 직후 “여기서 떨어지면 가수를 그만두려고 했다. 다시 노래할 수 있게 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정체가 공개되자 마스터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송가인은 “군부대 팀 미션을 함께했던 동료”라며 “목소리를 듣자마자 바로 알았다. 더 성숙해지고 알맹이가 꽉 찬 느낌”이라고 극찬했다. 붐도 “이런 매력과 깊이가 있었구나 더 크게 느꼈다”고 덧붙였다.
‘부초’ 무대 이후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명품 보이스”, “독보적” 등 호평이 이어지며 김희진의 재도전에 힘이 실렸다. 김희진은 최근 팀 미션에서 현역부X 멤버들과 ‘나에게 애인이 있다면’을 드럼 퍼포먼스로 선보이며 팀 승리를 이끌었고, 해당 무대 음원도 ‘미스트롯4 장르별 팀미션 베스트 PART4’에 수록돼 공개됐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