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20년 만에 돌아온 K리그 슈퍼컵 생중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쿠팡플레이, 20년 만에 돌아온 K리그 슈퍼컵 생중계

한스경제 2026-01-19 10:26:47 신고

3줄요약
쿠팡플레이가 K리그 최강자들의 맞대결인 ‘쿠팡플레이 K리그 슈퍼컵 2026’을 선보인다. 20년 만에 부활하는 K리그 슈퍼컵의 역사적 재개에 쿠팡플레이가 함께한다./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가 K리그 최강자들의 맞대결인 ‘쿠팡플레이 K리그 슈퍼컵 2026’을 선보인다. 20년 만에 부활하는 K리그 슈퍼컵의 역사적 재개에 쿠팡플레이가 함께한다./쿠팡플레이

| 한스경제=박정현 기자 | 쿠팡플레이가 K리그 최강자들의 맞대결인 ‘쿠팡플레이 K리그 슈퍼컵 2026’을 선보인다. 20년 만에 부활하는 K리그 슈퍼컵의 역사적 재개에 쿠팡플레이가 함께한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2월 21일 오후 2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 K리그 슈퍼컵 2026’의 티켓 예매부터 생중계까지 전 과정을 맡는다. 이번 대회는 지난 시즌 K리그1과 코리아컵을 모두 제패한 전북 현대와 리그 준우승으로 구단 역대 최고 성적을 거둔 대전하나시티즌이 맞붙는 단판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전북은 정정용 신임 감독 체제 아래 강상윤, 이승우 등 주축 전력을 유지하며 모따, 오베르단 등 K리그에서 검증된 외국인 선수를 보강해 전력을 끌어올렸다. 이번 슈퍼컵은 정정용 감독의 전북 데뷔전이자 K리그1 2연패와 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 우승에 도전하는 전북의 시즌 방향성을 가늠할 첫 무대다.

대전은 창단 이후 정규리그 첫 우승이라는 목표에 앞서 슈퍼컵 우승에 도전한다. 황선홍 감독을 중심으로 주민규, 이명재 등 베테랑 자원이 건재한 가운데 국가대표 출신 공격수 엄원상과 스웨덴 출신 윙어 루빅손을 영입하며 새 시즌 전력 강화를 마쳤다.

티켓 예매는 2월 6일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된다. 이날 오후 12시부터 스포츠 패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예매가 시작되며 오후 8시부터는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일반 예매가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