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유재석, 이송민, 지석진, 양세찬이 떠나는 '풍향고' 시즌2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17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풍향고2 공식 확장 예고편│1/24(토) 오전 9시 첫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유재석, 이성민, 지석진, 양세찬은 오스트리아 빈 길거리에 이어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사진을 남기며 추억을 쌓고 있는 모습이다.
시즌1에 황정민이 함께했다면 시즌2에는 이성민이 세 사람과 함께 떠나 기대감을 높인다.
그러나 이어지는 장면에서 이들은 오픈런한 매장에서 예약자만 받는다는 공지에 절망했으며, 당장 오늘 밤을 보내야 할 숙소를 구하는 과정에서도 애를 먹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유발한다.
결국 이성민은 "잘 데가 없어. 지금 눈물 나고 있어"라고 털어놔 세 사람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풍향고2' 측은 "2026년, 바람 따라 계획 없이 떠나는 여정이 다시 시작된다! 이번에도 노어플, 노예약, 노계획 오직 발길 닿는 대로 흘러가는 찐 아날로그 여행. '유럽 여행을 예약 안 하는게 말이 돼?' 이번엔 더 멀고 낯선 유럽이다. 말은 통하지 않아도 열정과 기세로 돌파!"라는 설명을 더했다.
한편, '풍향고2'는 오는 24일 토요일 오전 9시 '뜬뜬'에서 선공개 후 익일 오후 7시 50분 ENA에서 방송된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뜬뜬'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홍진영 언니' 홍선영, 해외서 전한 근황 보니
- 2위 유명 유튜버 납치·살인미수범 母, 도넘은 아들 감싸기…네티즌 '분노'
- 3위 '66억 한강뷰' 드레스룸 공개한 아옳이, 샤넬+에르메스 꽉 채워 화제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