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한영과의 이혼설 및 잠적설에 입 열다… '미운 우리 새끼'서 밝히는 충격적 속사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군, 한영과의 이혼설 및 잠적설에 입 열다… '미운 우리 새끼'서 밝히는 충격적 속사정

메디먼트뉴스 2026-01-18 13:57:27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가수 박군이 연예계에 떠도는 한영과의 이혼설과 각종 루머에 대해 직접 입을 열며 진실을 밝힌다.

18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서울 집을 두고 충청북도의 한 시골 마을에서 홀로 텐트 생활을 하고 있는 박군의 근황이 공개된다. 침낭 속에서 잠을 청하는 박군의 낯선 모습에 스튜디오의 출연진과 모벤져스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평소 박군과 한영 부부의 이혼설을 접했던 출연진들은 진짜 이혼한 것이냐며 우려 섞인 시선을 보냈다.

박군의 소식을 듣고 시골집을 방문한 이상민과 임원희 역시 걱정스러운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과거 박군의 프러포즈를 도우며 두 사람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들은 갑작스러운 별거 상태에 의문을 제기했다. 이에 박군은 잡념이 많아 내려오게 됐다며 그동안 차마 밝히지 못했던 복잡한 심경을 토로했다.

박군은 이날 방송을 통해 자신을 둘러싼 박군 잠적설, 세 집 살림설, 스킨십 리스설 등 자극적인 소문들에 대해 처음으로 직접 해명에 나선다. 근거 없는 루머 뒤에 숨겨진 충격적인 속사정을 털어놓으며 그간의 오해를 바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박군은 2세 계획에 대한 고충도 솔직하게 고백했다. 그는 아이 때문에 2년 가까이 병원에 다녔다고 밝히며 난임과 관련된 남모를 아픔을 전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아내 한영 역시 박군에게 절대 공개하지 못했던 비밀이 있다고 고백해 현장을 다시 한번 술렁이게 만들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불리던 두 사람에게 어떤 말 못 할 사연이 있었는지, 그리고 파다하게 퍼진 이혼설의 진실은 무엇인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군과 한영 부부의 솔직한 이야기는 이날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