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8기 영자·영철, 장거리 연애 끝에 성대한 결혼식… "순자 포함 28기 총출동"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는 솔로' 28기 영자·영철, 장거리 연애 끝에 성대한 결혼식… "순자 포함 28기 총출동"

메디먼트뉴스 2026-01-18 07:44:58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SBS Plus,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 영자와 영철이 동료들의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지난 17일 28기 영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영철, 영자님의 성대한 결혼식이라는 글과 함께 예식 현장 분위기가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결혼식 주인공인 영자와 영철을 축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 28기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결혼식에는 영수를 비롯해 옥순, 영호, 정숙, 상철, 영식, 현숙, 경수, 정희, 순자 등 28기 출연진들이 대거 참석해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특히 지난달 열린 정숙과 상철의 결혼식에 모습을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던 순자가 이번 예식에는 밝은 표정으로 참석해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영수는 뮤지컬 콘서트장에 온 기분이었다며 대전에 사무실이 있는 영철 형과 화성 시민인 영자 누나가 우여곡절 끝에 결실을 맺어 너무 잘 어울린다는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본인의 별명인 이야기좌를 활용해 평생 서로 이야기 나누며 행복하게 사시길 바란다는 유쾌한 덕담을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28기 영자와 영철은 방송 이후 대전과 동탄이라는 물리적 거리와 장거리 연애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은 각자 한 번의 아픔을 겪은 뒤 찾은 소중한 인연인 만큼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아왔다. 앞서 영자는 결혼식을 준비하던 중 유산의 아픔을 겪었다는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과 격려를 동시에 받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28기 멤버들이 다 같이 모인 모습이 보기 좋다, 순자님도 함께 있어 반갑다, 두 분 고생하신 만큼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란다 등 축하의 인사를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