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예측] 1월19일(월) 01:30 PL 22R 아스톤 빌라 vs 에버턴 스코어 예측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승부예측] 1월19일(월) 01:30 PL 22R 아스톤 빌라 vs 에버턴 스코어 예측

인터풋볼 2026-01-17 14:23:27 신고

3줄요약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아스톤 빌라가 홈 구장 빌라 파크로 에버턴을 불러들인다. 우나이 에메리 감독이 이끄는 빌라는 현재 리그 3위를 달리고 있으며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의 에버턴은 12위로 중위권에 머물러 있다. 빌라는 선두 아스널과의 승점 6점 차를 좁히기 위해 승리가 절실하고 에버턴은 들쑥날쑥한 경기력 속에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빌라의 기세는 실로 무섭다. 이번 시즌 홈에서 8승 1무 1패의 압도적인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모든 경기를 통틀어 홈 11연승을 질주 중이다. 아스널 원정 패배로 잠시 주춤했으나 토트넘 원정 승리를 포함해 최근 3경기 무패(2승 1무)로 다시 상승세를 탔다. 5위 브렌트포드와 승점 10점 차로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확보에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복귀한 공격수 에반 귀상이 출전 준비를 마쳤다. 주전 골키퍼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즈의 출전 가능성도 높아 수비 안정감이 더해질 전망이다. 다만 부바카르 카마라와 아마두 오나나의 출전 여부는 불투명하다. 에메리 감독은 홈 팬들의 일방적인 응원을 등에 업고 초반부터 강하게 에버턴을 몰아붙일 것으로 보인다.

반면, 에버턴의 상황은 암울하다. FA컵 탈락으로 31년 연속 무관이 확정적이다. 최근 홈보다 원정 성적(4승 2무 4패)이 다소 낫다는 점은 위안거리지만 전체적인 경기력 기복이 심하다. 맨유 원정과 노팅엄 원정에서 무실점 승리를 거두다가도 홈에서 브렌트포드에게 4골을 내주며 무너지는 등 예측 불가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수비의 핵 마이클 킨이 징계로 결장하며 베테랑 셰머스 콜먼과 재러드 브랜스웨이트의 출전도 불확실해 수비 라인 구성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모이세스 카이세도 등 주축 선수들의 공백 속에 모예스 감독의 용병술이 시험대에 올랐다.

객관적인 전력과 최근 흐름 모두 아스톤 빌라의 우세를 가리킨다. 빌라는 최근 홈에서 에버턴을 상대로 리그 4연승을 기록 중일 정도로 강한 면모를 보여왔다. 에버턴이 간혹 원정에서 의외의 결과를 만들어내기도 하지만 현재 수비진의 누수와 빌라 파크의 뜨거운 분위기를 감당하기엔 역부족으로 보인다. 홈 11연승의 파죽지세를 이어가고 있는 빌라가 에버턴의 헐거운 수비를 공략하며 2-0으로 승리하며 무난하게 승점 3점을 챙길 것으로 예상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