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구성환, 2종 소형 면허 시험 충격 광탈…재도전 끝에 합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 혼자 산다' 구성환, 2종 소형 면허 시험 충격 광탈…재도전 끝에 합격

이데일리 2026-01-17 10:12:22 신고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배우 구성환이 우여곡절 끝에 2종 소형 면허 획득에 성공했다.



16일 방송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구성환이 2종 소형 면허시험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구성환은 꿈의 오토바이 앞에서 영화 ‘비트’의 정우성이 된 듯 설렘을 감추지 못하며 합격을 향한 의지를 다졌다. 앞서 두 차례 불합격한 바 있는 그는 밥을 먹으면서도 연습과 공부에 집중했다.

독학으로 2종 소형 면허시험을 준비했던 구성환은 자칭 ‘오토바이 전문가’ 배우 이종혁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시험 코스 중 가장 어려운 굴절 코스를 연습하기 위해서였다. 구성환에게 잔소리와 조언을 쏟아낸 이종혁은 직접 시범을 보여줬는데, 구성환과 다르지 않은 실력이 드러나 폭소를 안겼다.

계속된 연습으로 자신감을 얻은 구성환은 곧장 시험장으로 향했다. 구성환은 대기실에서 2종 소형 면허시험에 처음 응시하는 청년을 만나 라이딩 약속까지 하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후 순식간에 탈락한 청년의 모습에 놀란 구성환은 자신의 차례가 되자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출발 신호와 함께 발을 뗀 구성환은 단 5초 만에 두 발을 땅에 디디며 연속 감점을 받으면서 허무하게 불합격해 스튜디오에 충격과 아쉬움을 안겼다. 리정은 운전면허시험 불합격의 순간을 떠올리며 구성환의 마음에 공감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다행히 구성환은 스튜디오에서 4번째 도전에 나선 끝에 합격을 따냈다는 사실을 밝혔다. 구성환이 ‘2종 소형 면허’가 찍힌 운전면허증을 자랑하자 무지개 회원들은 박수를 치며 축하를 보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