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의 OTT]고윤정·김선호 이 로맨스 설레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주말의 OTT]고윤정·김선호 이 로맨스 설레네

모두서치 2026-01-17 06:04:38 신고

3줄요약
사진 = 뉴시스

1월 셋째주 넷플릭스·티빙·쿠팡플레이·웨이브 신작을 소개한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이 사랑 통역 되나요(넷플릭스)

 


'이 사랑 통역 되나요?'는 다중언어 통역사 주호진이 글로벌 톱스타 차무희 통역을 맡게 되면서 펼쳐지는 예측불가 로맨틱코미디 시리즈다. 영어·일본어·이탈리아어 등을 구사하는 다중언어 통역사 호진은 우연히 일본에서 무명배우 무희를 마주치고 그의 통역을 도와주게 된다. 이후 한국으로 돌아온 무희는 영화 촬영 중 사고로 큰 위기에 빠지지만, 영화 속 캐릭터가 화제를 모으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게 된다. 하루아침에 톱스타로 떠오른 무희는 글로벌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 캐스팅되고, 한 인터뷰 현장에서 자신의 통역사로 호진을 다시 마주한다. 무희는 또 다시 호진에게 도움을 청하며 '로맨틱 트립' 촬영에 함께 하자고 제안한다. 캐나다와 이탈리아까지 이어지는 긴 촬영 동안 두 사람은 점차 가까워지는데, 그럴수록 마음을 전하는 데 서툰 두 사람 사이의 언어는 꼬여만 간다. 배우 김선호가 주호진을, 고윤정이 차무희를 연기했다.

◇쇼미더머니12:야차의 세계(티빙)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야차의 세계'는 본편 세계관을 확장한 시리즈다. 본편과 동일한 시간선 위, 지하에 존재하는 평행 세계이자 룰이 없는 극한의 히든 리그. '랩:퍼블릭' 최효진 CP가 선보이는 치밀한 심리전 위로 호미들·루피·행주 등 마스터 군단 11인이 지배하는 가혹한 랩 배틀이 펼쳐진다. '쇼미더머니12:야차의 세계'는 17일 낮 12시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더 피트 시즌2(쿠팡플레이)

 

 

 


지난해 최고 시리즈로 꼽힌 '더 피트'가 시즌2로 돌아온다. 시즌2는 시즌1 이후 10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시작된다. 책임 의사 로비는 새 인턴과 의대생을 맞이하며 또 한 번의 치열한 하루를 시작하고, 이들은 레지던트와 간호사들 사이에서 응급실의 냉혹한 현실에 처음 발을 들인다. 한편 로비는 비용 삭감만을 앞세운 병원 경영진과 정면으로 충돌하며, 현장은 더욱 복잡한 갈등 속으로 빠져든다.

◇범죄자의 편지를 읽다(웨이브)

 

 

 


'그것이 알고 싶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제작진이 선보이는 범죄 심리 분석 코멘터리 '범죄자의 편지를 읽다'가 웨이브에서 선공개된다. '범죄자의 편지를 읽다'는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실제 사건 당사자의 자필 편지를 읽으며 범죄 심리를 분석하는 시사교양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으로는 서동주 변호사와 박경식 전 '그것이 알고 싶다' PD를 비롯해 표창원 전 프로파일러, 박지선 전 범죄심리학자, 정재민 변호사, 재심 전문 박준영 변호사 등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첫 회에서는 어금니 아빠 이영학과 한강 시신 토막 살해범 장대호의 자필 편지가 최초 공개되며 이외에도 여고생 콘크리트 살인 주범 이씨, 마포 오피스텔 감금 살인 사건 주범 안씨 등 사회적 공분을 샀던 다양한 범죄자들의 수감 중 편지가 공개된다. 총 12부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순차 공개된다.

◇더 립(넷플릭스)

 

 

 


'더 립'은 마이애미 경찰팀이 허름한 은닉처에서 거액의 돈뭉치를 발견하며, 서로를 향한 신뢰가 무너져 가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마약과 총기 관련 사건을 담당하는 마이애미 경찰 데인 듀마스와 JD 번. 버려진 은신처에 현금이 있다는 제보를 받고 출동한 이들은 그곳에서 무려 2000만 달러가 넘는 돈뭉치를 발견한다. 마이애미 경찰법상 현장에 출동한 모든 인원이 정확한 금액을 확인해야 하는 가운데 30분 내로 집에서 나가지 않으면 피를 보게 될 것이라는 범인의 협박 전화까지 걸려 온다. 돈을 세지 않으면 현장을 떠날 수 없는 이들은 압수 규모를 철저히 비밀에 부치려고 하지만 어느 사이엔가 비밀이 새어 나가 온갖 조직의 표적이 되고, 데인과 JD는 서로를 포함해 누구도 믿을 수 없는 극한의 상황에 놓이게 된다. 이 작품은 배우 맷 데이먼과 벤 애플렉이 영화 '굿 윌 헌팅' '라스트 듀얼 최후의 결투' 이후 다시 한 번 협업해 시나리오를 썼다. 이들은 또 각각 데인 듀마스와 JD 번을 직접 연기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