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흑백요리사) 시즌2가 두 번째 우승자를 배출하며 막을 내렸습니다. 뜨거운 글로벌 관심과 화제성에 넷플릭스 측은 일찌감치 시즌3 제작을 확정했다고 알렸는데요. 이 소식을 전하며 참가자 모집도 바로 시작됐습니다.
〈흑백요리사3〉은 지난 두 개의 시즌과 전혀 다르게 진행될 전망입니다. 여태까지는 각각 흑수저와 백수저로 나뉜 셰프 100인이 개인전을 치르는 방식이었고, 따라서 우승자도 개인이었습니다. 하지만 시즌3는 기본 팀전입니다. 말하자면 식당 대 식당의 대결인 셈입니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3 참가 안내
요리 장르 제한은 없으며, 같은 식당에서 일하고 있는 4인의 구성원이 팀을 이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단, 체인점 등 같은 이름으로 여러 점포를 운영 중인 경우 각 점포에서 4인을 뽑아 출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개인 자격으로는 참가가 불가능하며, 〈흑백요리사3〉 출전을 위해 임의로 구성된 팀도 지원할 수 없습니다.
제작진은 시즌1, 2와 같으나 심사위원 구성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프로그램의 출발부터 함께 한 백종원, 지난 시즌들을 통해 대중적 스타로 등극한 안성재 셰프의 출연 여부도 미정이죠. 아직 이들을 대체할 인물을 상상하기 힘든 상황에서, 시즌3의 심사위원은 누가 될지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