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생물분석과 임상시험에 중점을 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계약 연구 기관(CRO) QPS 홀딩스(QPS Holdings, LLC, 이하 QPS)는 임상시험의 포괄적인 안전성 사례 관리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최고의 약물감시 시스템인 ‘오라클 아거스(Oracle Argus)’를 성공적으로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오라클 아거스 약물 안전성 플랫폼의 도입은 고객사의 임상 약물 개발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환자 안전, 규정 준수 및 운영 우수성을 향상시키겠다는 QPS의 의지를 보여준다. 업계 표준 안전성 플랫폼의 통합은 QPS가 글로벌 규제 요건에 따라 이상반응 사례를 수집, 관리 및 보고하는 역량을 강화해 준다.
QPS의 데렉 그라임스(Derek Grimes) 수석부사장은 “임상시험을 수행할 때 환자 안전과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하는 것이 우리의 핵심 업무”라며 “오라클 아거스는 고객 임상시험 포트폴리오의 증가하는 수요와 전 세계 규제 당국의 변화하는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는 강력하고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오라클 헬스 앤 라이프 사이언스(Oracle Health and Life Sciences)의 수석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 시마 베르마(Seema Verma)는 “오라클 아거스는 QPS 홀딩스에 엄격한 약물감시 표준 및 규정 준수를 지원하는 동시에 엔드투엔드 안전성 운영 및 인사이트를 대규모로 간소화하는 신뢰적이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약물 안전성 플랫폼을 제공한다”라며 “QPS 홀딩스는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고객을 위한 안전성 사례 관리 기능을 더욱 혁신하고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오라클 아거스의 도입은 QPS에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한다.
· 최고 수준의 안전 모니터링 솔루션으로 고객 지원
· 임상시험의 모든 단계에 걸쳐 감독 및 추적성 강화
· 약물감시 워크플로 및 안전성 사례 관리 간소화
· 글로벌 제출을 위한 규제 보고의 효율성 개선
혁신적인 치료법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CRO는 개발 속도와 환자 안전 모두를 관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QPS는 오라클 아거스 플랫폼을 활용하여 맞춤형 연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제약 분야의 혁신을 가속화한다는 사명을 달성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