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신예 킥플립(KickFlip)이 데뷔 1주년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16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7일부터 양일간 개최되는 킥플립의 첫 팬 콘서트 'From KickFlip, To WeFlip'의 주요 관전 포인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예열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킥플립과 팬덤 '위플립(WeFlip)'이 함께 쌓아온 시간을 추억하는 자리이자,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무대로 꾸며진다.
멤버들은 미니 3집 수록곡 '특이점'을 시작으로 선배 그룹 GOT7의 'A' 커버, 멤버별 유닛 퍼포먼스 등 그간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스테이지를 대거 방출한다. 특히 미발매 신곡의 최초 공개까지 예고된 바, 현장의 열기는 최고조에 달할 전망이다.
이러한 열정은 서울(블루스퀘어 SOL트래블 홀)을 넘어 전국으로 이어진다. 킥플립은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24일 부산, 31일 광주, 2월 21일 청주, 28일 대구까지 총 5개 도시, 12회 규모의 투어를 전개하며 전국 팬들과 호흡한다.
한편 서울 공연의 마지막 회차인 18일 오후 6시 무대는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 현장을 찾지 못한 글로벌 팬들의 아쉬움을 달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