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프렌치 브랜드 'AIGLE' 26년 신상품 공개 팝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롯데홈쇼핑, 프렌치 브랜드 'AIGLE' 26년 신상품 공개 팝업

비즈니스플러스 2026-01-16 09:52:31 신고

3줄요약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프렌치 아웃도어 브랜드 'AIGLE'(에이글)의 26년 봄·여름 신상품을 최초 공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AIGLE' 브랜드를 "직접 입어보고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쇼핑 공간"으로 기획했다. 올 봄·여름 신상품 20여 종을 포함해 의류와 잡화 전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경량 아우터와 러버부츠를 중심으로 기능성, 활동성, 스타일을 고루 갖춘 제품들을 제안한다. 영하권의 추운 날씨가 지속됨에 따라 지난 시즌 고객 반응이 좋았던 경량 패딩, 고어텍스 다운 재킷 등 실용적인 아이템을 함께 판매한다. 이외에도 바람막이 원단으로 보온성을 더한 플리스 재킷과 안감이 폭신한 러버부츠 등 겨울용 의류와 잡화를 대대적으로 선보인다. 해당 기간 동안 신상품은 15%, 지난 시즌 상품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쇼핑의 재미를 더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AIGLE' 대표상품 3종을 입어보기만 해도 제품 1종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스탬프 3개를 모은 고객은 백화점 상품권과 신상품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AIGLE'을 상징하는 대형 부츠 조형물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증 이벤트도 진행하며,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토트백을 증정한다.

이상용 롯데홈쇼핑 그로스비즈부문장은 "프렌치 아웃도어 브랜드 'AIGLE'의 올해 봄·여름 신상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브랜드의 우수한 기능성과 착용감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할인 혜택과 함께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한 만큼, 이번 팝업을 통해 고객들이 'AIGLE' 고유의 가치를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 2024년부터 글로벌 유통 사업의 일환으로 'AIGLE'의 국내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서고 있다. 압구정, 한남동 등 주요 패션 상권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첫 정규 매장을 오픈하는 등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왔다. 그 결과, 지난해 'AIGLE'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성장했다. 향후에도 체험 요소를 강화한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신규 고객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