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진제공 | 물고기뮤직
[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 가수 임영웅이 고척스카이돔을 ‘하늘빛’으로 물들이는 ‘IM HERO’ 서울 콘서트를 연다.
임영웅은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6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IM HERO 앙코르-서울’ 이후,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2024년 12월 27일~2025년 1월 4일) 이후 약 1년 만에 다시 고척스카이돔 무대에 오른다.
이번 ‘IM HERO’ 서울 콘서트는 정규 2집 수록곡과 메가 히트곡으로 채운 셋리스트를 바탕으로 밴드팀의 풍성한 사운드와 안무팀의 에너지, 대형 전광판과 다채로운 무대 연출이 더해진다. 객석 어디서나 임영웅의 무대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무대 장치와 효과도 포인트다.
임영웅은 다양한 무대 구성과 함께 영웅시대와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한다. 웅장한 오프닝부터 여운을 남길 엔딩까지 고척스카이돔을 가득 채울 공연에 기대가 모인다. IM HERO 우체국과 기념 스탬프, IM HERO 영원 사진사, 포토존 등 현장 이벤트도 운영된다.
임영웅은 서울 공연에 이어 부산에서도 ‘IM HERO’를 이어간다. 부산 콘서트는 2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2홀에서 열린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