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마켓 설맞이 할인 안내 이미지./고창군 제공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이 우리 고유의 민족 명절인 설을 맞아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몰 '고창마켓'을 통해 대규모 설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는 1월 19일부터 설 명절 기간 동안 진행되며, 고창에서 생산된 농산물과 가공식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품질 좋기로 정평 난 고창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설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고창 앱'을 설치하면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고창마켓 설맞이 할인 안내 이미지./고창군 제공
고창앱을 통해 고창 마켓에 접속하면 할인 정보와 행사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각종 군정 소식과 생활 정보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성현섭 고창군 농촌 활력 과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 부담을 덜고, 지역 농가의 판로 확대를 돕기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창 앱을 설치하면 고창 마켓 이용은 물론 다양한 군정 서비스와 혜택을 손쉽게 누릴 수 있으니 많은 군민과 소비자들이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창 마켓은 신선한 농산물과 믿을 수 있는 가공식품을 직거래 방식으로 판매하며, 생산자와 소비자를 잇는 대표적인 지역 상생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창=전경열 기자 jgy367122@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