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사위6 비주얼…새 월드 투어 콘셉트 포토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몬스타엑스, 주사위6 비주얼…새 월드 투어 콘셉트 포토 공개

스포츠동아 2026-01-14 14:10:34 신고

3줄요약
몬스타엑스, 주사위6 비주얼…새 월드 투어 콘셉트 포토 공개

6인6색 비주얼이 ‘주사위6’이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새 월드 투어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몬스타엑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서울 KSPO DOME(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6 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엑스 : 넥서스(THE X : NEXUS)’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감각적인 화이트 톤의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차가운 블루 톤의 배경을 뒤로 강렬하게 떨어지는 조명 아래 선 멤버들은 깊이 있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절제된 시크한 매력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했다.

유닛 및 단체 포토에서는 몬스타엑스만의 비주얼 시너지가 더욱 빛을 발했다. 멤버들은 새로운 세계로 이어지는 듯한 계단을 배경으로 입체적인 구도를 완성했다. 특히, 당당한 포즈와 결연한 표정으로 새로운 공연을 통해 한 걸음 더 나아가겠다는 굳은 결의를 짐작케 했다.

이번 ‘더 엑스 : 넥서스’는 2022년 9월 이후 약 4년 만에 열리는 월드 투어로, 몬스타엑스는 ‘믿듣퍼(믿고 보고 듣는 퍼포먼스)’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KSPO DOME의 압도적 스케일 위에서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현장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지난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몬스타엑스는 미니 앨범 ‘더 엑스(THE X)’로 초동 커리어 하이를 경신했다. 빌보드 등 글로벌 주요 차트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이며 변함없는 K팝 대표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몬스타엑스는 30일부터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등 다양한 지역에서 월드 투어 개최를 확정하며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서울 공연에는 입대를 앞둔 막내 아이엠이 함께한다. 아이엠은 해당 공연을 마지막 일정으로 2월 9일 현역 입대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