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마더∙임페리얼XO∙아이꼬야 등 인기 유아식 총출동
참여형 이벤트로 두유∙치즈 등 풍성한 경품 증정
[포인트경제] 남양유업이 1월 14일 오전 10시 자사몰 '남양몰'에서 '새해 LIVE 첫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인기 조제분유와 아기 간식 등 주요 제품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남양유업, ‘새해 라이브 첫 특가’ 진행…아이엠마더 등 최대 68%↓ /남양유업 제공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XO' 2단계 및 3단계 6캔 구성을 대용량 특가로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 라인인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와 '유기농 산양유아식'은 3캔 구성으로 최대 65% 할인율을 적용했다.
아이들을 위한 간식과 이유식 소스도 준비했다. '아이꼬야 요거트볼' 3종(사과, 블루베리, 딸기)과 간편한 파우치형 소스 이유식 '맘스쿠킹 소고기 소스' 2종(라구, 짜장)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시청자 전용 단독 혜택도 마련됐다. 휴대성을 높인 '아이엠마더 액상 2단계(24병)'는 68% 할인된 2만6000원에 판매해 병당 1000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아기 장 건강을 위한 '아이엠마더 유산균 드롭스'(1병)는 48% 할인된 1만5900원으로 온·오프라인 최저가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인증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맛있는두유GT 검은콩·깨 칼슘'(190mLx24팩) 1박스를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채팅 참여도가 높은 소통왕 5명에게는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20T)' 2박스를, 퀴즈 정답자 퀴즈왕 3명에게는 '드빈치 유기농 아기치즈(10매)' 2팩을 선물한다. 남양몰 멤버십 'S클럽' 무료 가입 시 회원 전용 할인과 장바구니 쿠폰, 무료 배송 등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남양유업은 분유, 유아식, 단백질 음료 등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실시간 소통과 혜택을 결합한 라이브커머스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8월 진행한 '말차에몽' 라이브커머스는 두 차례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최근 유아식 중심 방송도 주 고객층인 부모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남양유업은 지난 2024년 1월 한앤컴퍼니 체제 전환 이후 준법·윤리 경영을 바탕으로 신뢰 회복과 경영 정상화에 주력했다. 맛있는우유GT(우유), 아이엠마더(분유), 불가리스(발효유), 초코에몽(가공유), 17차(음료), 테이크핏(단백질) 등 주력 제품을 통해 시장 내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뇌전증 및 희귀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보급 등 사회적 책임 활동도 지속한다.
또한 공채와 경력직 채용을 병행하며 인재를 전략적으로 확보하고,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업무 수행을 위한 '책임 자율경영' 및 '워크아웃' 제도를 운영 중이다. 그 결과 2025년 3분기 기준 5분기 연속 영업이익 흑자를 이어가며 경영 안정세를 지속하고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