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아이브(IVE) 안유진을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새로운 나라사랑카드를 선보인다.
걸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이 새겨진 하나은행 나라사랑카드. / 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모델인 아이브 멤버 안유진의 이미지를 담은 ‘하나 나라사랑카드’를 오는 16일부터 신청 접수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하나 나라사랑카드는 국방의 의무를 이행 중인 군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상품으로, 안유진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군 복무 중인 청년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취지다.
카드 발급 고객에게는 카드 배송 시 안유진이 직접 작성한 응원 엽서가 함께 제공된다. 엽서에는 군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장병들을 향한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가 담겨 있으며, 이를 통해 군 장병들과의 정서적 공감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 나라사랑카드는 군 장병들의 생활 패턴과 소비 성향을 반영해 설계됐다. 군마트(PX)에서 최대 30%, 온라인 쇼핑 20%, 편의점 최대 30%의 현장 할인 혜택을 전월 이용 실적 조건 없이 제공한다.
또한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은 물론 택시 및 광역교통 이용 시 최대 2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해 장병들의 이동 편의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배달 애플리케이션 휴대폰 요금 OTT 서비스, 모바일 음원, 각종 구독형 서비스 등 디지털 생활 영역에서도 할인 또는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패스트푸드 등 외식 업종, PC방, 카페, 숙박 애플리케이션, 어학시험, 서점, 놀이공원 등 군 장병들이 휴가나 외박 시 자주 이용하는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할인과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나라사랑카드는 군 장병들의 실질적인 금융 편의뿐 아니라 심리적 만족까지 고려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군 장병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