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기업 엘리멘타(Elementa)의 오픈월드 추리 어드벤처 ARPG '실버 팰리스(Silver Palace)'가 이용자 플레이 경험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을 위한 첫 번째 클로즈 베타 ‘동일률 테스트’를 13일 시작했다.
첫 클로즈 베타 ‘동일률 테스트’는 만 18세 이상 성인 유저를 대상으로 하며, PC 플랫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테스트에서 공개되는 콘텐츠들은 현재 개발 중인 버전으로, 이용자의 플레이 경험과 피드백을 참고해 개선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 테스트 신청 설문조사 작성 및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유저에 한해 공개되는 ‘동일률 테스트’에서는 최대 7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를 비롯해, 광활한 도시 ‘실버니아’를 무대로 한 도시 탐험과 건물 구매가 가능한 부동산 콘텐츠, 탈것 시스템 'LS 페가수스'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역동적인 액션과 탐정 어드벤처 요소를 결합한 서사 중심의 오픈월드 액션 RPG 플레이도 체험 가능하다.
실버니아 전역에 숨겨진 다양한 서브 퀘스트를 해결하거나, ‘심층 사고’로 명명된 전투 챌린지와 ‘범인 추적 재연’ 등 전투 콘텐츠를 통해 화려한 액션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유저는 탐정이 되어 사회적 격변, 세력 간의 갈등, 혁신적인 에너지를 둘러싼 특정 물질에 얽힌 미스터리를 추적해 나가게 된다. 이 과정에서 고품질 아트 디자인과 깊이 있는 서사, 탐정을 주제로 한 독창적인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역동적인 전투와 오픈월드 탐험이 유기적으로 결합한 실버 팰리스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확인 가능하다.
엘리멘타 측은 “이번 ‘동일률 테스트’는 게임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기 위한 사실상의 테크니컬 테스트”라고 설명하며 “테스트를 통해 수집된 피드백을 참고해 향후 게임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