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니까 심심해서" 투병 박미선, 공구 논란 속…♥이봉원 "가족 여행 다녀와" [엑's 이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노니까 심심해서" 투병 박미선, 공구 논란 속…♥이봉원 "가족 여행 다녀와"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2026-01-13 11:10:01 신고

3줄요약
박미선 이봉원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그맨 이봉원이 유방암 투병 중인 아내 박미선의 근황을 전했다.

12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윷놀이하다 패싸움까지? 최양락 이봉원 지상렬 염경환. 짠한형 EP.127'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동엽은 이봉원을 향해 "얼마 전에 선우용여 선배님하고 촬영을 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선배님이 (박미선과) 모녀처럼 친한 사이 아니냐. (박미선의) 근황이 너무 궁금하긴 한데, 물어보기는 좀 그래서 (선우용여에게) 여쭤봤더니 '미선이 너무 건강해졌어. 좋아졌어. 걱정하지 않아도 돼'라고 하시더라"고 말했다.

유튜브 '짠한형' 방송화면

이에 이봉원은 "애 엄마(박미선)가 선우용여 선생님을 '엄마, 엄마'라고 부른다. 얼마 전에 애들이랑 애 엄마랑 가족 여행을 다녀왔다. (유방암 투병은) 치료가 다 끝났고, 이제 약을 먹으면서 추이를 지켜보는 중이다"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주위 사람들도 물론 힘들지만 본인이 제일 힘들다"라고 박미선을 걱정하는 이봉원에게 최양락은 "네가 속을 썩여가지고"라고 농담을 던지며 분위기를 풀었고, 이봉원도 "댓글에도 항상 그렇게 나오더라"고 멋쩍어했다. 

앞서 박미선은 지난 2월 자신의 SNS에 "오랜 휴식에 들어간 요즘. 집에서 가족들과 지내는 시간이 귀하고 행복하다"는 글을 남기며 근황을 알렸고, 이후 불거진 건강이상설에 "휴식기를 갖고 복귀할 계획"이라고 전한 바 있다.

박미선 SNS

활동 중단 이후 지난 8월에는 박미선이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았다는 내용이 전해졌다. 

당시 소속사 측이 구체적인 병명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이후 11월 박미선이 직접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투병기를 전하며 유방암 투병이 사실이었음이 드러났다.

많은 이들이 박미선이 쾌유를 바라며 응원하던 중, 지난 달 박미선은 자신의 SNS에 블루베리 농축액을 먹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며 "아프면서 제일 중요했던 게 잘 먹는 것이었다. 그런데 좋은 것을 골라 먹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면서 공구(공동구매) 활동에 나섰다.

유튜브 '짠한형' 방송화면

이후 일부 누리꾼들은 "아쉬울 것 없는 분이 지금 장사를 하냐", "결국 공구를 하시네요" 등 걱정 어린 댓글을 남겼고, 이에 박미선은 "너무 노니까 심심하다", "맨날 노는 것도 지겨워서요"라고 해명했다.

이어지는 비판 여론에 박미선은 결국 "이제 치료가 끝나서 천천히 일상 생활에 복귀해 보려고 시작했는데. 불편한 분들이 계셨다면 죄송하다. 하지만 분명히 좋은 거니까 필요하신 분들께는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박미선과 이봉원은 1993년 결혼해 슬하에 1995년생 딸과 1997년생 아들을 두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방송화면, 박미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