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임 김태영, 데뷔 첫 작품에 메이저리그 行…'찬란한 너의 계절에' 출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뉴네임 김태영, 데뷔 첫 작품에 메이저리그 行…'찬란한 너의 계절에' 출연

엑스포츠뉴스 2026-01-13 10:52:20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그룹 뉴네임 김태영이 ‘찬란한 너의 계절에’로 데뷔한다.
 
오는 2월 20일(금)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채종협 분)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성경)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김태영은 극중 고교 야구선수 차유겸 역을 맡았다. 차유겸은 극중 나나(이미숙)의 막내 손녀 하담(오예주)의 남자친구로 전국 고교야구 최고의 투수로 억대 계약금을 받고 메이저리그 입단을 앞둔 예비 메이저리거다. 만능 여고생 하담과 관심사는 야구와 하담뿐인 하담맨 유겸이 펼칠 청량 로맨스에 기대가 모아진다.


 
김태영은 배우 그룹 ‘뉴네임’의 멤버로 ‘찬란한 너의 계절에’가 그의 첫 데뷔작이다. 뉴네임의 다채로운 화보를 통해 훤칠한 비주얼을 선보여 온 김태영이 첫 작품을 통해 선보일 신선한 매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태영이 속한 그룹 뉴네임은 김준, 김태영, 우현준, 원규빈 네 명으로 이루어진 배우 그룹이다. 데뷔 전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화보를 장식하며 이목을 끈 이들은 해외 패션 브랜드 공식 초청을 통해 2025 S/S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했던 바.

특히 멤버 원규빈이 ‘청담국제고등학교 2’로 데뷔 후 tvN ‘내일도 출근!’ 출연 소식을 알린데 이어 우현준이 KBS2 ‘마지막 썸머’에 출연해 연이은 데뷔작을 선보였다. 세번째 주자로 나선 김태영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 배우 그룹으로 작품과 팀 활동을 병행해 나갈 뉴네임의 신선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nne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