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랩, 대한적십자사와 나눔 문화 확산 MOU…엔하이픈과 헌혈 캠페인 추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빌리프랩, 대한적십자사와 나눔 문화 확산 MOU…엔하이픈과 헌혈 캠페인 추진

스포츠동아 2026-01-13 10:23:20 신고

3줄요약


하이브 뮤직그룹 레이블 빌리프랩이 대한적십자사와 협력해 헌혈 문화 확산에 앞장선다. 

13일 빌리프랩은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나눔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12일 서울 용산구 하이브 사옥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빌리프랩 김태호 대표와 최윤혁 부대표, 대한적십자사 권소영 혈액관리본부장과 김봉균 헌혈증진국장,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참석했다. 

빌리프랩과 대한적십자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헌혈 캠페인을 포함한 엔하이픈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협업 추진 ▲헌혈문화 정착을 위한 지원 등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빌리프랩은 향후 국내뿐 아니라 일본적십자사와의 오프라인 협업도 이어갈 예정이다. 

그간 엔하이픈은 뱀파이어 모티프를 활용한 앨범 스토리를 이어오며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했다. 오는 16일 발표되는 이들의 미니 7집 ‘더 신: 배니쉬 (THE SIN : VANISH)’도 인간과 뱀파이어가 공존하는 사회의 금기를 깨고 사랑의 도피를 감행한 연인의 서사를 담았다. 뱀파이어와 헌혈이라는 이색적인  연결고리를 통한 재미 있는 시너지가 기대된다. 

엔하이픈 리더 정원은 “헌혈은 작은 용기가 모여 누군가의 하루, 그리고 삶을 지켜주는 나눔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좋은 취지의 캠페인을 앞장서서 알릴 수 있게 돼 영광이다”라며 “오늘 이 자리가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겨울 기자 winte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