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차리세요” 호통…세 번째 이혼 위기→처가 지원 갈등 (이호선 상담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정신 차리세요” 호통…세 번째 이혼 위기→처가 지원 갈등 (이호선 상담소)

스포츠동아 2026-01-13 10:05:15 신고

3줄요약


“정신 차리세요” 호통…세 번째 이혼 위기→처가 지원 갈등 (이호선 상담소)

tvN STORY ‘이호선 상담소’가 부부 관계의 균열과 그 이면에 숨겨진 진짜 아픔을 들여다본다.

오늘(13일) 2회 방송에서는 누적된 상처와 불만이 폭발 직전까지 치달은 부부들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호선 교수는 예고 영상에서 “이 결혼 깨야 하나 말아야 하나”라는 한층 더 날카롭고 복잡한 문제를 던진다. 이어 본격적인 상담에 앞서 “정말 이혼을 하게 될지 안 하게 될지 난 97%는 맞출 수 있다”며 결혼 전쟁의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현실 부부들의 온도차가 느껴지는 고민은 리얼한 공감을 더한다. 공감과 지지가 필요한 아내와 문제 해결이 우선인 남편, 가족이라도 각자의 삶이 중요하다는 남편과 가족은 함께 시간을 보내야 한다는 아내 등, 같은 공간에 살면서도 서로 다른 언어로 대화하는, 부부라면 한 번쯤 겪어봤음직한 리얼한 고민이 가감 없이 드러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빨간 소파 밀착 상담 코너’에서는 도돌이표 같은 결혼 전쟁을 끝내기 위한 두 부부의 사연이 집중적으로 다뤄진다. 첫 번째 상담에선 “세 번째 결혼, 더 이상 실패하고 싶지 않아요!”라는 절박한 사연의 부부가 출연한다. 세 번째 결혼만은 지키고 싶은 남편과, 갈등이 생기면 ‘이혼’을 무기 삼는 아내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상황. 예고 영상에서는 두 사람의 대화가 순식간에 격해지는 장면이 포착돼, 갈등의 배경과 진짜 속사정에 관심이 모인다.

두 번째 상담에선 “아내의 지나친 처가댁 사랑, 이제 그만 말려주세요!”라는 고민을 가진 부부가 등장한다. 처가 지원 문제를 두고 경제적 부담을 호소하는 남편과, 이를 당연한 책임으로 여기는 아내의 입장이 맞서며 부부의 뚜렷한 시각차를 드러낸다. 같은 상황을 두고도 기준과 감정이 엇갈리는 가운데, 빨간 소파 위에서 어떤 이야기가 이어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이호선 교수는 두 부부의 결혼 전쟁 속에 숨겨진 관계의 본질을 어떻게 진단하고, 어떤 솔루션으로 ‘종전 선언’을 이끌어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tvN STORY ‘이호선 상담소’ 2회는 오늘(13일) 화요일 저녁 8시 방송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