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신년 맞이 겨울 산행 필수 아이템 제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K2 “신년 맞이 겨울 산행 필수 아이템 제안”

이뉴스투데이 2026-01-13 09:25:00 신고

3줄요약
[사진=K2]
[사진=K2]

[이뉴스투데이 한민하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새해를 맞아 신년맞이 산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안전한 산행을 위한 방한 장비 아이템을 선보인다. 

K2는 체온 손실을 줄이고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 방한 액세서리와 동계 전용 아이템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겨울 산행을 제안한다고 13일 밝혔다.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글러브’는 방풍·보온 성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했다. 여기에 킵히트(KEEP-HEAT) 발열 안감을 더해 보온력을 강화했으며,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한 전도성 원단과 논슬립 처리로 겨울 산행 시 안전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높였다. 

머리와 귀는 체온 손실이 빠르게 발생하는 부위로, 겨울 산행 시 보온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 ‘ALP 콘케이브 고소모’는 방풍 본딩 원단과 퍼 안감을 적용해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귀달이 형태로 얼굴까지 감싸 체온 유지를 돕는다. 챙 부분에 와이어를 적용해 형태 조절이 가능하다. ‘경량 심리스 바라클라바’는 무봉제 방식으로 제작돼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며 얼굴과 목을 함께 감싸 보온 효과를 높였다. 안면부 타공 디테일로 통기성을 강화했으며, 단독 또는 레이어링 착용이 가능하다. 

겨울 산행에서 가장 주의해야 할 요소는 눈과 얼음으로 미끄러워진 등산로다. ‘BOOST 라이트 PRO 아이젠’은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과 접지력이 뛰어나며, 경량 탄력 밴드로 신고 벗기가 간편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하체 보온을 위한 ‘FLYHIKE 베이직 구스 다운 팬츠’는 기모 트리코트 안감과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가볍고 따뜻하다. 포켓 내부에는 발열 프린트를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신동준 K2 신발용품기획팀 이사는 “겨울 산행은 방한 장비 준비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K2는 겨울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성 아이템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산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