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주)콘텐츠존
지난해 전체 글로벌 박스오피스 흥행 수익 1위를 차지한 중국 애니메이션 ‘너자2’가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막강 라인업을 자랑하는 더빙 캐스팅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 무려 22억 달러로 애니메이션 역대 흥행 1위 타이틀을 차지한 애니메이션 ‘너자 2’는 조금 다르게 태어났다는 이유로 말썽쟁이로 불리는 팬더 눈 너자의 모험을 담는다.
정지소·손현주·고규필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온갖 요괴들이 너자 앞에서 놀라고 벌벌 떨며 두려워하는 다양한 포즈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마냥 착할 것 같지 않은 너자의 장난끼 가득한 미소가 그 다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하게 한다.
한편 한국 개봉은 막강 더빙 라인업을 자랑한다. 주인공 너자는 정지소가 맡았다. 너자가 남자 아이 캐릭터임에도 착붙 싱크로율 200%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선계의 왕 태일 신선은 손현주가 맡아 미친 연기좌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며 너자의 스승 역에는 고규필이 코믹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영화의 재미를 살려준다. 이외에도 조병규, 함은정, 진희경, 한재석, 이필모, 장원영, 강기둥, 정택현 등이 나설 예정이며 키스 오브 라이프의 벨도 신스틸러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