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배우 구성환이 꽃분이가 담긴 핑크빛 옥상의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페인트잇수다'에는 '구성환, 나이아가라 폭포급 옥상 누수 지옥에서 드디어 탈출! (feat. 노루페인트 옥상 방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옥탑방 생활부터 반려견 꽃분이와의 도란도란한 일상을 공개해 큰 인기를 끈 구성환의 모습이 공개됐다.
꽃분이와 함께 등장한 구성환은 "제가 한 4년 동안 옥상 누수 문제로 정말 고생이 많았다. 옥상 올라오니까 보자마자 마음이 찢어진다"고 토로했다.
구성환은 옥상의 누수 문제로 인해 직접 셀프 시공까지 했지만, 계속해서 문제가 반복되는 바람에 꽃분이의 놀이터까지 잃게 되었다고 밝히며 다시 한번 옥상 시공을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시공을 마친 후, 누수가 심했던 구성환의 녹색 옥상은 핑크빛으로 바뀌었다. 변화한 옥상에 연신 감탄을 내뱉던 구성환은 "옥상이 보통 녹색, 회색처럼 단색이 많은데, 제가 말씀드렸던 색이 이렇게 예쁘게 나올 줄 몰랐다"고 밝혔다.
특히 구성환은 옥상 벽에 그려진 자신과 꽃분이의 그림에 관심을 집중했다. 구성환은 "깜짝 놀란 게, 저랑 꽃분이 캐릭터를 직접 만들어 주셨는데 퀄리티가 말도 못 할 정도로 좋다"고 기쁨을 드러냈다.
구성환의 옥상이 핑크빛으로 변화한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옥상이 저렇게 예뻐질 수가 있다니. 깔끔하게 잘된 것 같다", "꽃분이 놀이터 최고다. 나혼산에서도 보여 주셨으면 좋겠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영상에 반응했다.
사진= 유튜브 '페인트잇수다'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박나래, '오열 녹취록'에 흔들리는 여론…'주사이모'가 복귀 관건?
- 2위 '44kg' 쯔양, '최대 노출' 드레스 공개…"전날부터 굶어, 쓰러질 듯"
- 3위 '맥심 완판녀' 김이서, 결혼+출산 후 한국 떴다…근황 공개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