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가 모델 야노 시호와 함께한 WWD 매거진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화보 촬영 현장이 선공개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야노 시호는 이번 화보에서 톱모델다운 독보적인 아우라를 유감없이 발산한다.
야노 시호는 '웰니스 인 그레이스'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우아함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리조트 배경 속에서 그녀는 듀베티카의 프리 스프링룩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강렬한 눈빛과 절제된 포즈는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부각시킨다.
다채로운 활약 속 듀베티카의 프리미엄 리조트룩
모델, 방송인, 유튜버 등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다방면으로 활약하는 야노 시호는 이번 화보를 통해 듀베티카 26SS 시즌의 핵심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은은한 광택과 삼각 퀼팅이 돋보이는 경량 숏 다운 재킷 ‘바를레타’를 착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우아한 실루엣의 베스트셀러 바람막이 재킷 ‘레지아’로는 건강하고 단단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듀베티카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몸과 마음이 건강한 균형 잡힌 삶을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프리미엄 리조트웨어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전참시'부터 화보까지, 웰니스 아이콘 야노 시호
지난 10일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공개된 화보 촬영 현장은 야노 시호의 철저한 자기관리와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며 큰 관심을 받았다. 방송 이후 화보 공개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 가운데, 팬들은 톱모델의 품격과 웰니스 라이프를 실천하는 그녀의 모습에 찬사를 보낸다. 듀베티카 관계자 역시 야노 시호와의 만남을 "최상의 시너지"라고 평가하며, 평소 뛰어난 자기 관리로 웰니스 라이프를 실천하는 그녀의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철학과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강조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