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누적 10만개 판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롯데호텔,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누적 10만개 판매

이데일리 2026-01-12 15:58:43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자사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누적 판매 10만 개 달성을 기념해 10만번째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10만번째 구매 고객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은 지난 9일 가족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에서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를 구매한 고객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10만번째 구매 고객에게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1박 숙박권과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 딸기 뷔페 2인 이용권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또한 김송기 롯데호텔앤리조트 조리 R&D 실장과 두경태 롯데호텔 서울 총지배인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10만개 판매 성과는 딸기 케이크와 딸기 뷔페 운영 시기를 하나의 ‘디저트 시즌’으로 구성해 전략적으로 선보이기 시작한 2021년 이후부터 집계한 결과다.

누적 판매 수량에는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월드·부산·제주에서 판매된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가 모두 포함됐다.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는 매년 높은 인기를 이어가며 롯데호텔을 대표하는 대표 디저트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100% 최상급 국내산 금실 딸기만을 사용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산지에서부터 엄격하게 선별된 딸기는 위생적인 세척 과정을 거친 뒤, 특급호텔 셰프들이 직접 수작업으로 하나하나 손질한다. 2021년부터 현재까지 케이크 제작을 위해 손질된 딸기만 해도 약 460만개에 달한다.

롯데호텔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1개에는 2팩 분량의 금실 딸기가 사용된다. 프랑스 발로나의 프리미엄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가나슈 크림을 더했다.

10만번째 구매 고객은 “딸기 시즌이 되면 자연스럽게 롯데호텔 딸기 케이크가 떠오른다”며 “딸기가 신선하고 크림도 부담스럽지 않아 가족과 함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전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10만개 달성 기념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딸기 케이크 게시물에 댓글로 케이크를 함께 먹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3일 스토리 및 개별 DM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10만 개 달성은 단기간의 성과가 아닌, 시즌마다 고객의 선택이 쌓여 만들어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디저트 시즌을 통해 롯데호텔만의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