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2월 입대 전 기쁜 소식…‘트롯픽’ 스포트라이트 스타 1위 [DA:차트]
가수 정동원이 트롯픽 스포트라이트 스타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12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스포트라이트 스타 투표 결과를 공개했다. 투표 결과 정동원이 13만5550포인트로 1위를 기록했다.
정동원은 오는 2월 23일 해병대 교육훈련단에 입소한 뒤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입대에 앞서 2월 5일 새 미니앨범 ‘소품집 Vol.2’를 발매하며 2월 13일 일산 킨텍스에서 팬들과 직접 만나는 특별한 팬콘서트도 진행한다.
트롯픽 신규 투표 서비스인 ‘스포트라이트 스타’는 응원하는 내 가수에게 스포트라이트를 직접 비춰줄 수 있는 투표다. 데일리픽과 스타픽을 이용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1주마다 1위 달성 가수에게는 온라인 기사가 출고된다. 또한 4주간 진행된 각 회차별 1위 가수 4명에게는 서대문 전광판 서포트가 제공된다.
12일부터 18일까지 트롯픽 스포트라이트 스타 68회차 투표가 진행된다. 68회차 투표 후보로는 나태주, 박군, 완이화, 정다경, 조명섭이 선정됐다. 이들의 팬들은 데일리픽과 스타픽을 이용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트롯픽’ 데일리픽은 동영상 광고를 포함한 광고를 시청하면 모을 수 있으며 스타픽은 매일 출석체크 시 무료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롯픽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에도 구매 리워드로 스타픽이 지급되며, 구독·가입 등 다양한 미션 참여를 통해 스타픽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