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위메이드플레이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이하 위베베 더퍼즐)’이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뉴시즌’을 출시했다.
‘뉴시즌’은 신작급 업데이트를 표방하고 있다. 이번 시즌은 지난 여름 진행한 이용자 참여 코너 ‘아이스베어의 실험실’에서 선보인 테스트 콘텐츠에 이용자 의견을 더한 ‘위베베 더퍼즐’의 통산 네번째 시즌이다.
대표적 유저 제안 콘텐츠로는 직관적 조작과 타격감을 위한 원색과 심볼형 블록, 이용자 플레이 패턴을 학습한 특수 블록 등이 있다. 또 1만여 명의 설문을 반영한 이번 업데이트는 퍼즐, 캐주얼 장르에 대한 이용자들의 수요와 최신 유행까지 담아냈다.
또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를 원작으로 하는 게임의 특징을 감안해 캐주얼게임 팬들과 IP 팬들이 즐길 ‘시네마 플레이’도 선보인다. ‘시네마 플레이’는 퍼즐 진도에 따라 진행하는 꾸미기 부분을 개편해 영화를 보듯 원작이 전개된다.
위메이드플레이 PD는 “게임 전반에 걸쳐 파격적이고 새로운 시도를 준비한 개발팀에 아낌없는 의견과 응원을 전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제목 빼고 다 바꾼 ‘위베베 더퍼즐’ 뉴시즌만의 재미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시즌’으로 이용자 맞이에 나선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업데이트와 함께 곰 삼형제를 주인공으로 경쟁하는 ‘요리 배틀’과 ‘디저트 배틀’을 새 주간 이벤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