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일해봤자 빚쟁이만 온다” 오열하는 남편… 결혼 지옥 사상 최악의 배신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열심히 일해봤자 빚쟁이만 온다” 오열하는 남편… 결혼 지옥 사상 최악의 배신감

스타패션 2026-01-12 10:13:00 신고

3줄요약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152회에서는 27년째 가게를 운영 중인 ‘손님은 왕 부부’의 충격적인 사연이 공개된다. 손님에게 극진히 대하는 아내와 소신 있는 남편의 갈등은 물론, 매일 걸려오는 빚 독촉 전화가 부부를 벼랑 끝으로 몰아넣는다는 소식이다. 특히 남편이 전혀 몰랐던 아내의 억대 빚 실체가 방송에서 드러나며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할 예정이다.

오랜 세월 함께 일궈온 가게는 ‘손님은 왕’이라 외치는 아내와 ‘아닌 것은 아니다’라며 손님과 마찰을 빚는 남편의 상반된 영업 철학으로 갈등을 겪는다. 평화로워야 할 가게 풍경은 매일 울려대는 빚 독촉 전화로 인해 살얼음판을 걷는 듯한 긴장감이 흐른다. 바쁜 와중에도 아내는 동네 이곳저곳을 오가며 지인들과 만남을 이어가 가게를 비우고, 남편은 홀로 고군분투하며 버티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처럼 불안정한 부부의 일상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남편의 눈앞에 드러난 충격적 현실, 빚의 실체

가게가 한창 바쁜 시간, 한 방문객이 남편에게 아내와 다섯 달째 연락이 닿지 않는다며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경고를 던진다. 남편은 아내의 빚 존재와 규모, 그리고 이유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는 사실에 큰 충격과 분노를 표출한다. “열심히 일해 봤자 빚쟁이들만 찾아온다”는 남편의 토로는 지난 30년간 아내가 지출과 수입을 단 한 번도 이야기해 준 적이 없다는 고백과 함께 부부의 위태로운 경제 상황을 여실히 보여준다. 베일에 싸여 있던 아내의 경제 활동이 수면 위로 드러나며, 부부 관계의 근본적인 문제점을 시사한다.

아내는 “‘이것들’ 때문에 3억 5천만 원의 빚을 지고 건물과 집까지 모두 날렸다. 남편은 아무것도 모른다”라고 충격적인 사실을 고백한다. 녹화 현장에서 처음으로 아내의 거액 빚과 그 전말을 알게 된 남편은 평생 일궈온 재산을 잃어버린 상실감에 말을 잇지 못하고 결국 눈물을 쏟는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아내가 밝힌 것보다 더 많은 빚이 있을 가능성을 제기하며 상황의 심각성을 짚어낸다.

전 재산을 잃었음에도 지나치게 당당한 아내의 태도에 오은영 박사는 “이런 경우는 반드시 경계해야 한다”는 날카로운 조언을 건넨다. 과연 아내를 억대 빚으로 몰아넣은 충격적인 사연과 그토록 당당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