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청춘 밴드'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무려 14트랙에 달하는 첫 정규앨범으로 그들의 음악적 진화를 증명한다.
12일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의 첫 정규앨범 'EVOLVE(이볼브)'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밴드로서 캐치더영이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집대성한 14곡의 구성을 담고 있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Amplify(앰플리파이)'는 이들이 데뷔 때부터 구축해 온 'YOUTH–POP ROCK(유스-팝 록)' 장르의 정점을 찍는 곡이다. 무대 위에서 가장 강력하게 울려 퍼질 사운드를 지향하는 이 곡은, 성장 중인 밴드의 자신감과 더 큰 무대를 향한 도약의 의지를 담고 있다.
이 외에도 앨범에는 'Evolution : Prelude'를 시작으로 'Stay In The Dream', '찬란히 빛나줘 (Sail)', '더 좋은 날 (Better Days)', '28 Hours', 'From Now On', 'I'm Already In Love With You', 'Addicted', 'Hurricane', 'Alive', 'Reperio', '지금 내 앞에 서 있는 네게 (To You, Standing Before Me)', 'The Young Wave (2026 Remix)' 등이 수록된다.
특히 멤버 전원이 작사·작곡 크레딧에 고르게 이름을 올린 점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이 직접 느낀 청춘이 마주하는 상처와 희망, 불안과 성장의 서사를 솔직한 마음과 사운드로 풀어낸 작품이라는 의미와 함께 밴드로서의 견고한 팀워크와 정체성을 가늠케 한다.
한편 캐치더영은 오는 16일 홍대 롤링홀에서 단독 콘서트 'THE REAL PROUD : 롤링 31주년 기념공연'을 통해 열기를 예열한 뒤, 19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EVOLV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