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재계약’ 에이티즈, 2월 6일 컴백 [공식]
그룹 에이티즈(ATEEZ)가 2월 컴백한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GOLDEN HOUR : Part.4)’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두 개의 차원 속 서로를 바라보며 질주하는 에이티즈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2분할로 구성된 화면은 각 차원의 공간과 빛, 색감이 대비를 이루며 존재의 간극을 드러냈다. 질주 끝에 마주한 두 존재가 서로의 손끝을 마주치자 강한 빛이 뿜어져 나오면서 영상이 마무리됐다.
에이티즈는 지난해 발매한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GOLDEN HOUR : Part.3)’와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GOLDEN HOUR : Part.3 ’In Your Fantasy Edition‘)’ 두 개의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를 비롯한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월드클래스’ 존재감을 증명했다. 자신들의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낸 ‘골든 아워’ 시리즈의 새 앨범을 통해 어떤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팬심을 저격할지 기대가 모인다.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는 오는 2월 6일 발매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