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히어로 되기 위한 오디션?…마블 신작 ‘원더맨’, 28일 디즈니+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슈퍼히어로 되기 위한 오디션?…마블 신작 ‘원더맨’, 28일 디즈니+ 공개

스포츠동아 2026-01-12 08:25:08 신고

3줄요약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스포츠동아 이승미 기자] 디즈니+의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원더맨’이 오는 28일 총 8개의 에피소드 공개를 앞둔 가운데, 흥미를 자아내는 2차 티저 포스터와 2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원더맨’은 인생을 바꿀 슈퍼히어로 영화의 주인공 원더맨 역에 캐스팅되기 위해 꿈을 좇는 사이먼 윌리엄스와 어느 곳에도 볼 수 없던 할리우드 오디션 현장의 이면, 그리고 슈퍼 스타와 슈퍼히어로의 탄생 과정을 위트 있게 꼬집는 블랙 코미디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공개된 2차 티저 포스터는 지난번 공개된 티저 포스터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할리우드의 대표 명소인 ‘할리우드 사인’ 위에 걸쳐 앉아 고민에 빠져 있는 사이먼(야히아 압둘 마틴 2세)과 그를 유심히 지켜보는 트레보(벤 킹슬리)의 모습이 담겨, 할리우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작품 안에서 두 사람은 어떤 사건을 마주하게 되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2차 티저 예고편은 특유의 블랙 코미디적 재치와 유머러스한 무드 속 처음으로 사이먼의 특별한 비밀이 드러나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인다. 오스카 수상에 빛나는 감독 폰 코백(즐라트코 부리치)의 혁신적인 슈퍼히어로 신작 ‘원더맨’에 캐스팅되기 위해 노력하는 사이먼. 만년 배우 지망생에서 벗어나기 위해 인생을 건 오디션 준비에 만전을 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변수로 위기에 봉착하는 스토리가 담겨 흥미를 더한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 작품은 제 전부죠. 여기까지 왔는데 실패한다?”라며 불안함을 감추지 못하는 그에게 쟁쟁한 경쟁자 겸 조력자인 트레보는 “연기란 모든 경험의 합이야. 기쁨, 슬픔, 상실, 비탄!” 이라며 그를 다독이는 모습이 웃픈 상황을 연출한다. 그리고 캐스팅 지원 각서에 적히 ‘슈퍼파워 없음’이란 문구와 대조되게 특별한 능력을 폭발시키는 사이먼의 모습이 포착돼 과연 그는 모든 시련을 이겨내고 ‘원더맨’ 역에 캐스팅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원더맨;은 기존 마블 시리즈에서 보지 못한 참신함과 차원이 다른 신박함, 그리고 재미를 담은 작품으로,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벤 킹슬리, 즐라트코 부리치가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데스틴 크리튼 감독을 비롯해 총 4명의 감독이 각 2편의 에피소드 연출을 맡아 여느 작품에서 보지 못한 할리우드 오디션 현장과 슈퍼히어로 영화 제작의 과정을 위트 있게 담아낼 예정이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