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공개를 앞두고 있는 프로그램 5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1월 공개를 앞두고 있는 프로그램 5

에스콰이어 2026-01-11 11:51:47 신고

3줄요약

쇼 미 더 머니 12 / Mnet, 티빙

약 3년 만의 컴백이다. 2012년부터 시작된 한국 대표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 미 더 머니〉의 열 두 번째 시즌. 이번 시즌은 티빙이 함께 제작에 참여해 더 큰 스케일의 서바이벌을 보여줄 예정이다. 글로벌 예선 확대 등으로 역대 최대 규모 지원자 수를 기록해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지코, 크러쉬, 로꼬, 허키 시바세키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고 하니 올해의 힙한 씬 뉴 아이콘을 확인할 기회를 놓치지 말자. 1월 15일 공개 예정.




이 사랑 통역되나요? / 넷플릭스 (1월 16일)

〈주군의 태양〉, 〈환혼〉 등을 집필한 홍자매 작가가 참여해 제작 초반부터 기대를 모았던 작품이 1월 1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이 사랑 통역되나요?〉는 다중 언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통역사 주호진(김선호)이 세계적인 톱스타 차무희(고윤정)의 개인 통역사로 발탁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한국, 일본, 캐나다, 이탈리아 등에서 로케 촬영을 진행해 로맨스뿐만 아니라 여러 국가의 화려한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은 또 다른 관람 포인트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 SBS

원조 구미호 신민아 다음, 새로운 구미호는 김혜윤이다. 인간이 되고 싶지 않은 MZ 구미호 은호(김혜윤)와 자신감 넘치는 인간 강시열(로몬)의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코 드라마다. 로맨스 드라마의 묘미는 단연 남녀 주인공의 관계성이다. 뜻밖의 사건으로 어쩔 수 없이 엮이게 되는 두 사람이 서로에게 점점 빠져들게 되는 서사를 직관하고 싶다면 1월 16일 오후 9시 50분에 확인해보자.




언더커버 미쓰홍 / tvN

고경표, 하윤경 등과 함께하는 박신혜의 오피스 코미디. 이 드라마의 포인트는 평범한 오피스 코미디가 아니라는 점이다. 199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다.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가 수상한 증권사에 20대 말단 사원으로 위장 취업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통해 코미디와 범죄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드라마다. 1990년대 세기말 감성이 그립다면,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1월 17일 첫 방송.




솔로지옥 시즌 5 / 넷플릭스

곧 종영하는 〈환승연애〉의 아쉬움을 달래줄 〈솔로지옥〉이 다섯 번째 시리즈로 돌아온다. 외딴 섬 ‘지옥도’에서 커플이 되어야만 탈출할 수 있는 연애 리얼리티이자 패널들의 리액션 맛집이기도 한 〈솔로지옥〉.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다양한 캐릭터의 등장과 역동적인 관계 변화가 예고되며 화제 된 바가 있다. 자극적인 리얼 로맨스와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해주는 다섯 패널의 일침이 기다려진다면 1월 20일 밤은 넷플릭스와 함께하자.


Copyright ⓒ 에스콰이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